이스라엘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 롯데백화점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상태바
이스라엘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 롯데백화점 뷰티편집숍 온앤더뷰티 입점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1.05.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라츠,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 입점

이스라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모라츠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점 지하1층에 위치한 뷰티 전문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오프라인 매장으로서는 최초로 5월 26일 첫 오픈했다.

모라츠는 1984년 이라스엘에서 시작된 천연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 5월 1일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모라츠의 모든 제품은 모라츠 사가 직접 운영하는 이스라엘 갈릴리 지역의 허브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만으로 전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 특징으로, 전제품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입점 제품은 스킨세이버, 카프탄 풋크림, 허바토픽을 비롯하여 22종이며, 그 동안 한국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조인트&머슬, 레드스킨, 틴에이지 등 각 부위별로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스페셜 케어 라인업 제품들과 함께 더마코스메틱 라인도 동시에 입점한다.

모라츠 공식수입원 주식회사 브랜디포 신대오 차장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기회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모든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모라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샤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모라츠는 이번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 입점에 이어 추후 주요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