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네이쳐, 출시 3달만에 3만개 판매 돌파
상태바
넥네이쳐, 출시 3달만에 3만개 판매 돌파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1.06.17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크는 목건강 지킴이 넥네이쳐가 소비자들의 호평 속에 출시 3달만에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엘크는 자세교정밴드, 룸바네이쳐 등의 제품을 선보인 바 있는 스트레칭 보조기구 전문 브랜드다.이번 신제품 넥네이쳐 역시 인체공학적 원리를 이용해 목과 어깨를 풀어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트레칭 기구다.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장시간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영우가 많아 목과 어깨에 피로감이 누적되기 마련인데, 넥네이쳐는 집에서 하루 10분 동안의 마사지로 손쉽게 목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엘크넥네이쳐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사용자의 목의 균형을 맞춰 줌으로써 정상목C커브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일상에서의 잘못된 자세와 긴장도등으로 뭉치거나 뻣뻣해진 목을 부드럽고 시원하게 풀어주는 것이다.

사용방법도 간단한데, 목 견인기를 접어서 목에 베고 휴식을 취해주면 된다.이때 젖혀진 목 무게에 의해 양쪽으로 벌어지며 상/하로 견인해주기 때문에 무너진 하부 경추를 받쳐 올려주는 힘에 의해 목 전체에 확실한 스트레칭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엘크넥네이쳐는 신체에 무해하고 부담이 없는 고급 PU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졌으며, 12개의 마사지 지압돌기를 가지고 있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온라인 쇼핑몰 ‘캥거루타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