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수익 이끄는 컨설팅업체 ‘선그로우 원예컨설팅(주)’
상태바
최고의 수익 이끄는 컨설팅업체 ‘선그로우 원예컨설팅(주)’
  • 월간원예
  • 승인 2014.06.0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배에서 유통까지 총괄적인 지원”

“재배에서 유통까지 총괄적인 지원”

 

선그로우 원예컨설팅은 국내 최초의 재배 전문 컨설팅 회사로 신영농 기술을 통한 생산성, 상품성, 수익성 증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육묘 및 화훼류 분화 생산 시 그 종류별 기술체계가 달라져야 하므로 재배의 균일성 및 대량생산 체제, 나아가 작물의 상품성을 위한 품질의 생력화에 절대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육묘 및 분화 전용 상토, 비료 및 기타 전문 지식체계로 우리나라 화훼농가와 직접연결 및 기술적으로 상호 협력하고 있다.
선그로우 원예컨설팅은 다가오는 화훼류의 국제 경쟁력에 절대 뒤지지 않도록 우리나라 화훼농가에 조금이라도 기여할 수 있는 터전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재배에서 유통까지 총괄적인 지원을 통한 생산성, 상품성, 수익성을 증진시키기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는 컨설팅 업체다. 新영농 기술 컨설팅 화훼류의 재배생력화에 필요한 상토, 비료 등 新영농기술을 통한 총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취급품목은 상토, 비료, 코코피트, 수입 화훼는 수국 카네이션, 장미, 제라늄, 칼랑코에, 카라, 시클라멘, 베고니아, 국화, 과꽃, 포인세티아, 무궁화 등이다. 생장억제제 및 뿌리 발근제 외 각종 농자재 등 취급하고 있으며 원예소품도 취급하고 있다. 해외 명품화분 및 가정 원예 소품을 소개, 판매하고 있다. 
취재/나성신 기자

 

<자세한 내용은 월간원예 6월호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