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 “백합처럼 깨끗하고 화사하게 피부를 원한다면”
상태바
백합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 “백합처럼 깨끗하고 화사하게 피부를 원한다면”
  • 이원복 기자
  • 승인 2018.01.0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백합생산장중앙연합회, 백합 화장품 출시

더 많은 원예소식은 월간원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월간원예 이원복 기자] 백합은 아름답고 고결한 느낌만큼이나 실생활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칼륨 함량이 무척 많아 이뇨 작용의 효과가 있어 신장의 노폐물이 제거되고 붓기 증상을 해소하는 효과가 있다. 양질의 전분과 단백질도 감자의 2배 정도로 많아 효과가 있어 식용으로도 훌륭하다. 백합은 꽃, 줄기, 뿌리 등 어느 것 하나 버릴 것 없이 화장품의 좋은 소재로 사용되고 있는데 여성들이 선호하는 미백이나 항노화, 아토피용 화장품의 원료 등으로 적합하다.

(사)한국백합생산자중앙회(회장 최명식)에서는 KIST와 연구해 백합을 활용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백합을 화장품과 식품 사업에 활용하기 위해 최근 주식회사 주손네이처와 화장품등 백합을 이용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민감한 피부에는 일반적인 기초화장품을 사용하기가 어렵다. 주손네이처의 릴리에이퓨리파잉 비누는 피지와 미세먼지를 고밀도 거품막으로 안전하게 제거하고 보습막을 형성하여 당김없는 상쾌함을 준다. 세안 후에는 복합기능을 지닌 릴리에이캄다운 토너로 트러블의 원인들을 제거하고 피부를 보호하면서 기초화장을 안전하게 마무리 한다. 그 후 에 민감하고 트럴블이 있는 부위를 릴리 에이스팟 컨트롤 크림으로 집중적으로 관리하면서 트러블 피부 케어를 마무리 한다.

릴리에이퓨리파잉

트러블 피부에 사용할 수 있도록 거품 밀도를 높이고, 안전한 원료를 첨가하여 만든 제품이다. 세안시, 청량감, 보습감, 고밀도 거품막으로 미세먼지와 피로감으로 지친 내 피부를 위한 최고의 선물로 목욕용으로 좋다,

 

릴리에이캄다운 토너

한국 백합생산자중앙연합회에서 독자 공급한 백합을 원료로 한 백합추출물과 주손네이처만의 독자원료인 속새추출물 원료를 사용하여 문제성 피부에 이상적으로 안전하게 작용하며, 첨단 생명공학 기술로 개발된 EGF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건강을 지켜준다.

 

릴리에이스팟콘트롤 크림

고도의 바이오테크놀로지를 이용, 백합에서 추출한 천연성분과 티트리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트러블의 원인균에 도움이 된다.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진행중인 트러블을 완화하고 피지를 감소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