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농자재 정보
상태바
이달의 농자재 정보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8.01.0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많은 원예소식은 월간원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대흥산업 ‘시설하우스 환기통’ 빠른시간내 습기제거 가능


[월간원예 국정우 기자] 비닐하우스용 농자재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대흥산업에서 출시된 환기통은 실용신안, 특허를 보유하고 1993년 상공자원부장관 중소기업 우수발명상에 입상한 바 있다. 문쪽이나 중간지점에 있는 하우스 내 모든 작물에서 비슷한 양의 수확을 얻어 수확량이 증가하고 병충해 예방효과로인해 농약살포 횟수가 절감된다.

환기통 미설치 비닐하우스와 비교해 빠른 시간 안에 안개와 습기 제거가 가능하고 일조시간이 길어지므로 작물의 성육과 과일의 결실을 최대한 빨리 도모한다.
낮에는 하우스 내의 가스와 더운 공기를 쉽게 배출하고 밤에는 외부공기를 손쉽게 차단하며 병해를 예방한다.돌풍 또는 태풍 예방용으로 설치할 수도 있다.
문의 : 053-355-2284


물샘관수자재 ‘광분사 포그’ 저압으로 넓은 범위 분사

 

물샘관수자재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광분사 포그는 빠르게 변하는 기후변화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분사경이 일반 포그에 비해 2배 이상 넓어 0.5~1 bar에서도 관수가 가능하고 노즐 구멍 막힘이 없고 분해조립도 간편해 청소가 편리하다.

광분사포그는 60㎝ 높이에서 물을 분사했을 때 무려 직경 160㎝까지 넓게 퍼져나가기 때문
에 기존 포그와 차별화된 제품이다. 물샘관수자재의 포그는 온실 냉난방 및 과수원 관리에 획기적인 경영개선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다.
문의 : 055-352-2110


(주)현대금속농공 자동천창 개폐시스템 ‘비와도’


기존 제품들은 여름 우기나 겨울철 폭설, 강풍 차단이나 환기시에 비닐 손상이 발생하지만 ‘비와도 자동천창개폐시스템’은 앞선 문제점을 완전히 보완했다.
고온 장마철 고온장애를 없애고 비닐교체 수명이 길어져비용절감 효과가 크다. 또 방풍효과가 탁월해 난방비 절감효과가 매우 크다.
문의: 041-587-564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