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농자재정보
상태바
2월의 농자재정보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8.02.02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세아기계산업, (주)스마트무쇠손, 대성기전 ]
아세아기계산업 제초제가 필요 없는 ‘칼날 회전식 제초기’

아세아기계산업 제초제가 필요 없는 ‘칼날 회전식 제초기’


아세아기계산업의 특허 신제품인 ‘칼날 회전식 제초기’는 로타리에 탈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칼날이 부착된 기어박스를 로타리 좌우에 부착해서 사용한다.

또한 칼날 회전 속도가 빨라서 제초 효과가 탁월하다. 제초제가필요 없는 친환경 농기계다.
제초 폭에 따른 마력은 5.5~6.5마력 이상으로 출력이 뛰어나며 작업 능률도 뛰어나다.

시간당 약 1800~1900㎡(520~600평)면적을 제초할 수 있다. 과수원과 각종 밭작물 재배지에서 우수한성능을 발휘한다.

 

(주)스마트무쇠손 ‘스마트 무쇠손커팅기’

(주)스마트무쇠손 ‘스마트 무쇠손커팅기’

(주)스마트무쇠손에서 출시된 스마트 무쇠손커팅기는 무게가 510g 가위날방식이 아닌 원형톱날 방식으로 적은 에너지로도 절단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인 설계 제작 및 편안한 그립감,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무게로피로도 감소, 작업량 효율 증가가 이뤄진다.

또한 제품의 소형 경량화와 인체공학적 편의손잡이채택으로 작업자의 골근육계 질병을 예방하며 작업능률 향상으로 인하여 인건비 절약, 생산비 절감의 파급효과가 있다.

 

대성기전 신개념 특허살균기 ‘플라즈마 오존살균기

대성기전 신개념 특허살균기 ‘플라즈마 오존살균기’

대성기전에서 출시된 플라즈마 오존살균기는 국내 최초의 신개념 특허살균기로 전기적인 무성방전으로 오존을 만들어 물 속에불어넣거나 공기 중에 사용하면 강력한 살균력과 산화력으로 전염성 병원균을 수초 이내에 멸균시키고 다시 물 속 용존산소로돌아가며 자연스럽게 없어지는 기체이다.

유해성 중금속 등을 분해하며 잿빛곰팡이병·역병·노균병·흰가루병·세균성 병원균 등 살균효과가 있어 작물에 탁월하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