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추천 고소득 인기 품종
상태바
2018년 추천 고소득 인기 품종
  • 월간원예
  • 승인 2018.03.2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많은 원예소식은 월간원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슈퍼 우량 ‘으뜸 도라지’


일반 도라지에 비해 4~5배 크게 자라며 2년이면 수확할 수 있는 최신 우량 슈퍼 ‘으뜸 도라지’이다. 으뜸 도라지 종근은 충청북도농업기술원과 통상 실시 계약을 맺은 국제원예종묘에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장수의 비결, 신비의 과일 ‘흑노호’


중국 남서부 고산 지역에 자생하는 ‘흑노호’는 뛰어난 건강 효과를 지닌 신비의 과수로써 장수과라고 불린다. 비타민 C와 18가지 각종 아미노산을 풍부히 함유하고 있다. 국내 유명 화장품 회사의 특허 기술을 이용한 화장품 주 재료로 쓰이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칠레 직수입 ‘마키베리’


마키베리’는 최상의 건강과수로 평가된다. 현존하는 베리류 중 압도적으로 높은 항산화지수를 지닌 것으로 보고된 바 있다. 우리나라 남부지역에서는 노지에서도 충분히 재배가 가능하다.

 

초대형 슈퍼 ‘태상왕대추’


기존의 대과종 대추보다 열매가 더욱 크고 높은 수확량 및 당도를 지닌 대추이다. 생과뿐만 아니라 건과로서도 상품성 및 시장 전망이 높다. 사과대추 또는 애플대추로 불리며 뛰어난 맛과 함께 최고 인기를 자랑한다.

 

미니사과 ‘루비에스

‘루비에스’는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 사과연구소에서 육성한 미니사과 품종이다. 기존 미니사과 품종들의 단점인 수확 전 낙과 현상, 푸석거리는 맛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조실성 박피 ‘호두 185’

식재 후 2~3년 어린 묘목에서도 결실하는 조실성 호두 중에서도 가장 최신, 우량품종인 ‘호두 185’는 중국 호두 시장 선호도 1위의 품종이다. 속이 꽉 찬 호두로 진하고 고소한 맛을 지닌 열매의 품질이 뛰어나다. 얇은 과피를 지녀 손으로 쉽게 까먹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