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농자재정보
상태바
2018년 4월 농자재정보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8.03.27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많은 원예소식은 월간원예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쿨테이너 저온냉장고

출시된 저온저장고는 엠보싱 우레탄 단열로 보냉 성능을 높이고 자동 온도 컨트롤 시스템으로 인해 저장실 내부의 온도를 설정온도로 유지하게 함으로써 식품 변패원인을 예방하고 품질을 균형있게 유지시키며 식중독 및 각종 질병에 대처할 수 있다. 콘덴싱 유니트와 쿨링유니트, 온조조절이 자동 컨트롤 시스템이므로 통합 제어되며 유지·관리가 간편하고 히팅센서를 내장하여 도어 틈새의 착상현상 제거와 함께 최악의 외기조건에서도 내부로의 열전도를 차단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내부에서도 도어 개폐가 가능해 안전사고를 미연에 예방하며 제상 폐열을 이용한 집수조(특허)를 이용하여 제상에 소비되는 시간 감소 소비전력의 절감이 가능하다.

 

발산공업 자주형 흡입식 콩탈곡기

발산공업에서 출시된 자주형 흡입식 콩탈곡기는 건조된 콩을 올려놓고 연속 작업하기 편리하며 탈곡기를 작동시키고 주행할 수 있고 승강기 벨트 없이 오직 바람으로만 콩알을 배출시켜 배출된 콩알보다 깨끗하며 4점의 위성축을 갖춘 강력한 탈곡축으로 콩알이 깨지거나 눌리지 않아 작업능률을 향상시켜준다.

 

익산농기계 정밀비료살포기

익산농기계에서 출시된 정밀비료살포기는 비료살포량 조절 시 정밀하게 조절할 수 있고 좌측, 우측, 전면 살포를 조절하여 살포 가능하며 강화플라스틱 재질로 두껍게 제작되어 매우 튼튼하며 반투명 제품으로 비료량을 확인할 수 있다. 옵션사항으로는 DC모터식 양조절로 운전석에서 양조절을 할 수 있으며 포대거치대를 장착할 수 있다. 용량은 약340Kg 죠인트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