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농자재정보
상태바
2018년 6월 농자재정보
  • 월간원예
  • 승인 2018.06.0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소텍 아그론


(주)미소텍에서 판매되고있는 농업용 비닐하우스 아그론은 가볍고 질기며 오래 가고 유연하여 어떤용도에도 설치가 간편합니다. 넓은 폭으로 사용을 원할 경 우 열 접착하여 원하는 폭과 길이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특히 인장강도 및 인열 강도가 매우 우수할뿐 아니라 자외선 차단제와 내약품성 첨가제를 혼합 처방한 제품으로 안정적인 내구성이 보장됩니다. 직조필름 고강도 실을 격자 무늬형태로 제작하여 뛰어난 인장력과 인열강도를 제공하며 산란광 투명 직조필름의 내부로 광선이 투과되면서 산란광으로 변환하여 내부의 채광에 방에가 되지않습니다. 고품질화 산란광은 광합성 작용과 높은 품질의 균일성에 도움을 줍니다.

문의: 02-515-9970

㈜에코비즈넷 셀렉티 자가 배양기


(주)에코비즈넷의 셀랙트 브랜드는 Cell(미생물)과 Act(활성화)의 합성어로 고객이 미 생물을 선택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분야별 기능이 우수한 종균과 지능형 미생물 배양기, 미생물별 최적화된 배지를 통해 최상의 미생물 배양 시스템을 제공하는 회사 이다. 셀렉티의 자가배양기 시리즈(CellAct-Fermenter series)는 타사보다 배양성 적이 20% 이상 우수하고, 살균 중 에너지와 냉각수를 70% 미만으로 사용하며, 살균 시간이 500L 기준 2시간 이내로 우수하다. 한국정보과학기술원(KISTI)의 슈퍼컴퓨 터를 활용한 전산유체역학 해석을 통해 완벽하게 흐름을 제어하고, LED 조명, 배양 자동화 프로그램, UV 살균기 등 최적의 조건을 제공한다. 셀랙트 배지 시리즈(CellAct-Medium serise)는 다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각 분야 및 목적별 우수 유용미생 물을 안전하게 배양할 수 있는 고품질 배양배지이다. 셀렉트 배지 시리즈는 타균 성장으로 오염이 적고, 색상발현 이 우수하며, 성장 속도가 빠르고, 악취가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살균과정을 생략 가능해 시간 및 전력비를 아낄 수 있다.

문의: 080-272-0114
 

아름다운 농기계 채소 무끄미 결속기


히팅 방식 적용으로 결속시 채소에 상처가 생기지 않고 원터치 스위치 사용으로 작동이 간편합니다. 필름끈의 사용으로 물기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고 산뜻 하고 인건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수 있으며 묶음이 깔끔해서 소비자 선호가 높으며 상품명 및 홍보문구 인쇄가 가능합니다.

문의: 010-9300-99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