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농자재 정보
상태바
2018년 8월 농자재 정보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8.07.3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월간원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주)아크웨이브솔루션 코리아 
아크웨이브 글래스(Glass)발열보일러

(주)아크웨이브솔루션 코리아에서 출시된  아크웨이브 글래스(Glass)발열보일러는 순간온수 바닥난방,공간난방 온풍난방이 가능하며 설치장소에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며 시설하우스의 건조현상이 예방되며 실내 전체에 일정한 난방을 공급하여 재배 작물의 품질 향상 개선되며  안정적인 에너지 효율로 성장촉진되어 재배작물의 생산성 증가로 소득증대된다. 또한, 성장촉진으로 출하시기가 단축된다.
문의: 02-2181-3592

(주)엠지텍 명기 전기온풍기
(주)엠지텍에서 출시된 명기 전기온풍기는 난방비가 기름 보일러 보다 70%절감할수 있으며 식물의 활동기와 휴면기를 시간에 따라 고속,저속으로 조절하여 작물의 성장을 촉진하며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다. 
하우스 내의 여러곳에 배치하여 설치하므로 내부의 어느곳에나 온도분포가 고르며 온풍기가 작동시 360도 회전하므로 하우스내의 정체된 공기를 이동시켜 하우스내의 공기를 짧은 시간에 전체를 고르게 할 수 있다. 본제품은 동절기에는 온풍기로 사용하고 하절기에는 제습기,교반기 등 3가지의 효과를 가져온다. 전기에너지를 사용함으로 환경오염 물질이 배출되지 않아 친환경적이다.문의: 051-972-2518

중앙냉동기(주) 스마트 팜 제어적용 전기온수 온풍기
중앙냉동기(주)에서 출시된 전기온수 온풍기는 전기히터 사용한 자체 보일러 내장 특허 출원이되었으며 내장 보일러 탱크에 동파이프 사용 및 과열 방지센서 이중 장착으로 화재 예방되며 전기히터는 심내스파이프  사용으로 내구년한 15년이상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닥트에 비닐호스 연결시 온풍이 원거리까지 도달하며 난방비 80%절감 가능하다(경유대비) 하우스내부 산소를 연소시키지 않으므로 작물에 쾌적한 환경제공되며 스마트팜 팜케어 시스템 적용으로 시설원예복합 환경 원격자동제어 가능하므로 노동력 절감 및 시간적 공간적 여유를 제공하여 농가 삶의 질 개선을 이룰수 있다.
문의: 031-491-57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