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 창업‘지지고’, 당신의 시간을 테이크아웃 하세요!
상태바
컵밥 창업‘지지고’, 당신의 시간을 테이크아웃 하세요!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8.12.11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컵밥전문점‘지지고’,바쁜 현대인 공략한 심플하고 영양가 있는 메뉴 제공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 사이에서 간편한 외식아이템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는 모습이다.편리하고 실용적인데다,가격까지 저렴한 경우가 많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강점. 요즘과 같은 불황에 판매량이 더욱 크게 증가하는 이유다.

그 중에서도 컵밥은 간편함에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음식 중 하나로 평가 받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컵밥의 프랜차이즈화를 실현시킨 컵밥전문점‘지지고’를 보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지지고’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으로 철판에 요리되는 철판요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간편함과 함께 요리의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맛과 품질을 모두 갖추고 있단 점에 직장인들부터 학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양한 컵밥을 비롯해 누들,만두를 비롯해 내 맘대로 만들어 먹는 덮밥 등 다채로운 메뉴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도 인기비결이다. ‘나이스라이스’는 매콤달콤 특제소스로 볶은 밥에 새우와 조갯살로 맛을 더했다. ‘누들누들’은 쫄깃한 면발에 싱싱한 해물을 한컵에 담아내 트렌디한누들컵을 완성했다. 또 내 스타일대로,내 입맛대로 덮밥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더비라이스는 특히 개성 강한 젊은 세대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이처럼 가격대비 퀄리티 높은 맛과 품질 그리고 다양한 메뉴라인으로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단 점에 ‘지지고’는 직장인부터 학생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며 그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다

컵밥 창업 프랜차이즈 ‘지지고’의 관계자는 “지지고는 부담 없이 즐기는 맛있는 철판요리를 모토로 컵밥과 누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메뉴를 제공하면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서 “향후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더욱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지지고’는 투자할만한 가치가 충분한 브랜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