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농자재 정보
상태바
2019년 2월 농자재 정보
  • 국정우 기자
  • 승인 2019.01.2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원예 = 국정우 기자>

생장 억제해 상품가치 높여주는
‘유원비나인’

유원에코사이언스의 유원비나인이 2018년 12월부터 생산을 재개하여 농업인들에게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유원비나인은 화훼류(포인세티아, 국화)에만 사용되는 생장조정제이며, 생장을 억제함으로써 상품가치를 높여주는 왜화제입니다.
유원비나인은 화훼류 전용약제이므로 식용작물에는 절대로 사용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자세한 판매 관련 문의사항은 유원에코사이언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031-291-6106

 

(주)현대에너텍   
현대 다목적 저온저장고

현대 다목적 저온저장고는  고밀도 우레탄단열과 초강력 냉장시스템으로 농산물 저온저장의 최적의온도조건을 제공하는 현대 다목적 저온저장고로 같은 외형의크기라도 고밀도 우레탄 발포 단열판넬로 시공하면 틈새까지도 완벽하게 열을 차단하는 기술로 에너지 소비를 최소화하고 내부수분 증발을 최소로 억제한 우수 제품이며 냉각기와 압축기가  설치현장 조건에 따라 개별로 설치되므로 설치가 쉽고 또한 유지보수가 쉽습니다.
또한 작업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문에는 이중 안전장치를 설치하였으며 전국적인 서비스 망을 구축하여 언제 어디서나 신속한 출동으로 저장고의 신선도를 유지시켜드립니다.
문의 : 031-366-8956

 

(주)미소텍     
농업용 비닐하우스 아그론(직조필름)

농업용 비닐하우스 아그론(직조필름)은 가볍고 질기고 오래가고 유연하여 어떤용도에도 설치가 간편하며 넓은 폭으로 사용을 원할 경우열 접착하여 원하는 폭과 길이로 사용할수 있다.
특히, 인장강도 및 인열 강도가 매우 우수하고 자외선 차단제와 내약품성 첨가제를 혼합 처방하여 안정적인 내구성을 보장하며 투명 직조필름의 내부로 광선이투과되면서 산란광으로 변환하여 내부의 채광에 방해가 되지 않으며 산랑관은 광합성 작용과 높은 품질의 균일성에 도움을 줍니다.
문의 : 02-515-997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