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유튜버 피셔스, 한국의 매운맛 ‘디진다 돈까스’도전
상태바
일본 유명 유튜버 피셔스, 한국의 매운맛 ‘디진다 돈까스’도전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1.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유명 유튜버 피셔스

최근까지도 먹방의 열풍은 TV 예능이나 SNS 속에서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 더불어 연예인들뿐만 아니라 유명 유튜버들 또한 맛이 뛰어나거나 특이한 음식점들을 찾아 다니며 개인방송으로 먹방을 진행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해외 유튜버들도 예외는 아니다. 일본의 유명 유튜버인 피셔스 멤버들이 한국에서 맵다고 소문난 일명 ‘디진다 돈까스’에 도전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본유명유튜버인 피셔스 멤버들은 한국의‘디진다 돈까스 20분 안에 먹기’를 도전하였지만 시작하자마자 극강의 매운맛에 고통스러워 하며 우유를 찾는 모습에 디진다 돈까스의 위력을 짐작하게 해준다.

피셔스 멤버들이 도전했던 한국 돈까스맛집은 평소에도 매운돈까스인 ‘디진다돈까스’, ‘대왕돈까스’와 같은 이색적인 메뉴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특히 디진다돈까스와 대왕돈까스 같은 메뉴는 20분 안에 제공되는 음식을 다 먹었을 시 음식값을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이 때문에 많은 연예인들과 국내 먹방유튜버들 뿐만 아니라 해외 먹방유튜버들도 도전하러 오는 돈까스맛집이기도 하다.

일본 유명유튜버 피셔스가 방문했던 돈까스맛집은 신대방삼거리역에 위치하고 있는 ‘신온누리에생돈까스’로 돈까스 7,000원, 매운돈까스 8,000원의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한편,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는 유튜버 피셔스는 개인이 아닌 그룹 형태로 멤버들이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이나 유닛 형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유튜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