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톡세상 대구점”, 가구박람회 못지않은 여러 유명브랜드가구가 가득한 가구할인매장

2019-05-17     김영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에는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신축 아파트와 신축 오피스텔이 완공이 되면서 새입주를 계획하는 사람들 또한 많다. 이사가구, 입주가구 등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보통 가구단지를 많이 방문하는데 이에 프리미엄가구아울렛 가구톡세상이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000개 이상의 각종 유명 브랜드가구를 보유중인 가구톡세상에는 가죽소파, 거실장, 서랍장, 침대 등 인테리어 용도별로 다양한 가구들이 갖춰져 있어 가구박람회에 따로 방문하지 않아도 여러 종류의 가구를 원스톱으로 쇼핑이 가능한 곳이다.

특히 인테리어 가구뿐만 아니라 디자인가구, 전시가구도 한정수량 특가행사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질 좋은 가구를 더욱 경제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최대규모의 가구톡세상은 KBS2 VJ특공대, SBS생활경제, 생방송 아침이 좋다, 2TV 생생정보, ‘신영일의 비즈정보쇼’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으며, 30년간의 가구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7개 매장에서 한번의 사입으로 제품단가를 대폭 낮출 수 있고, 구매, 배송, 설치까지 확실한 A/S를 진행하고 있다.

가구톡세상 대구점에서는 창고형 프리미엄아울렛 가구 할인매장인 만큼,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 서비스까지 해주고 있다.

한편 가구톡세상 대구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구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구톡세상’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