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서울한양학원에서 성인들 대상으로 수강 가능해

2019-07-25     김영준 기자
서울한양학원

최근 취업, 유학, 해외여행 등을 위해 영어회화를 공부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필수가 되어버린 영어를 배우기 위해 30대에서 5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성인들도 영어학원을 찾고 있는데 주위만 둘러봐도 모든 것이 영어로 되어 있어 영어를 모르는 사람들은 생활하는 것에 있어 많은 불편함을 느낀다고 한다.

이에, 영어초보자들을 위한 수업으로 유명한 한양학원이 ‘왕초보영어’ 수업을 새롭게 선보여 많은 수강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서울한양학원의 왕초보영어 수업은 성인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시간대의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실제로 서울한양학원의 왕초보영어 수업을 수강하고 있는 수강생들은 오전, 오후 시간대가 다양해 퇴근 후 또는 아이들을 학교에 보낸 뒤에 학원에 갈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영어 울렁증으로 기본적으로 영어를 배운 사람도 영어를 어려워 해 알파벳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반도 있으며, 단계별로 영어 간판읽기나 기초회화, 원어민 수업으로 영어실력을 늘릴 수 있다.

특히나 요즘은 주부들도 영어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어 수강생들 10명 중 3명이 주부라고 한다.

서울한양학원의 영어수업은 밀착관리 수업으로 수강생의 수준에 맞는 문법이나 영어회화를 강사로부터 직접 피드백 받으며 배울 수 있다.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는 왕초보부터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람, 취업 스펙과 커리어를 위해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사람, 발음교정 연습을 하고 싶은 사람 등 모두에게 유용하다.

서울한양학원은 네 개의 지점으로 잠실, 신도림, 왕십리, 충무로점이 있으니 가까운 지점으로 가면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