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청춘남녀 응원 이벤트 진행

2020-03-12     김영수 기자

대한민국 대표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봄을 맞아 설레는 사랑을 시작하고 싶은 솔로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직장인소개팅전문 디노블은노블레스 결혼을 꿈꾸는 대한민국 25세 이상 미혼남녀를 응원하기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로 ‘연애하고 싶은가 봄’을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결혼정보사이트디노블에서 실시하는 연애진단 테스트를 받기만 하면 된다.당첨자는 다음 달 1일 개별 연락처를 통해 발표된다.

특히 이번 달은 10명을 추첨해 1:1 무료 맞선권을 선물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는 높은 결혼정보회사등급을 기록한 실제 디노블 회원들과 직접 맞선을 주선해주는 티켓이다. 여기에 디노블과 제휴된 럭셔리 미용실 미즈노블에서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소개팅 성공을 적극적으로 도울 예정이다.

다음은봄 데이트를 주선해 결혼성혼율을 높이기 위한 ‘봄에는 사랑하자 로맨스 응원 이벤트’다. 이는 8년 연속 예매율1위를 기록한 로맨틱코미디 연극 ‘옥탑방 고양이’ 관람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로, 25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디노블 관계자는 “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결혼과 사랑에 낭만을 품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으로 분석돼 이들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기독교결혼부터 재혼까지, 사랑을 찾아 결혼상담소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만큼 성혼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노블은 청담동 결혼중개업체 중 직장인소개팅, 기독교결혼 등 다양한 방면에서 상류층 결혼에 노력하는 만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결혼정보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앞서 언급한 이벤트들도 디노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할 뿐만 아니라,이상형테스트, 성격테스트 등 다양한 검사를 통해 회원들이 원하는 이상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