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예복시즌 10%캐쉬백 오픈!
상태바
맞춤정장 맞춤예복 제이진옴므 예복시즌 10%캐쉬백 오픈!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4.05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신랑 신부들이 결혼을 준비하면서 웨딩플래너 및 웨딩 컨설팅 업체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다. 이때 고객들은 높은 정상가에 파격적인 할인 금액을 보고, 좀 더 나은 혜택을 받는다고 착각한다. 웨딩 컨설팅 업체의 할인율에 매료되어 신청하지만, 이는 실제 혜택을 더 받는 것이 아니라, 실제 더 줄어든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웨딩 컨설팅 업체는 웨딩 제휴업체들로부터 고객이 결제한 금액의 15~20%의 수수료를 취하여 운영이 된다. 따라서 실제 업체에서는 마진이 줄어들고, 일반고객처럼 동일한 품질로 제작하기 힘들다는 해석도 나온다. 위 사실은 업체들이 대다수 알고 있지만, 정작 소비자는 잘 알지 못한다. 제이진옴므는 웨딩 플래너를 진행하지 않는 브랜드이다. 일반 업체들이 웨딩 컨설팅 업체에 지불되는 비용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카페 예약 시 예복패키지 10%캐쉬백을 추가하여, 4-5월 할인혜택을 시행한다.

제이진옴므는 국내에서 최다 턱시도 보유 브랜드로 알려진 만큼, 고객의 취향에 맞도록 턱시도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자체 개발된 디자인 패턴만 무려 250여벌로, 2019년 신규 제작된 턱시도를 포함하여 Black line, White line, Romantic line, Luxury line Couple 
line, Suit Rental 등 소비자의 선택에 폭을 넓혀줄 다양한 디자인 패턴들을 만나보실 수 있다.

흔히, 정장을 구입할 때 라펠의 형태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진다. 비접착 라펠이란 기존 앞판에 심지를 풀로 붙이는 것이 아닌 핸드메이드 공법으로 수트를 제작하는 것이며, 착용 시 수트의 라펠에 볼륨감이 살아나고, 단단하게 만들어져 한 단계 높은 기술을 구사하는 방법이다. 기존 10만원의 추가비용이 청구되는 비접착 라펠을 모든 고객들에게 서비스로 진행한다. 제이진옴므는 종로본점을 기점으로 강남점, 홍대점, 서울역점, 일산점, 성남수진점, 용인수지점, 부천상동점, 의정부점, 별내점, 동탄점, 인천송도점, 천안점, 대전점, 청주점, 광주점, 평택점, 원주점, 대구점, 울산점, 구미점, 부산점 등 국내 35개 매장과 해외 중국 매장이 현재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