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동 맛집 맛과 분위기 까지 겸비한 이자카야 남오토코
상태바
정왕동 맛집 맛과 분위기 까지 겸비한 이자카야 남오토코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04.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오토코'

일본요리의 인기가 끊임없이 치솟으면서 길가에 일본요리전문점과 이자카야가 많아졌다. 그 중에서도 마치 일본 현지에 와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갖춘 남오토코에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정왕동 맛집인 ‘남오토코’는 내부에 다양한 종류의 피규어와 일본 소품들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술 한잔 마시면서 눈요기 하기에도 좋다고 사람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넓은 실내에는 1인씩 먹을 수 있을 바테이블부터 2인용테이블과 단체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 혼술과 각종모임으로도 좋은 곳이다. 야외에도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여름에는 바깥에서 마시는 사람들로 북적거린다고 한다. 메뉴로는 꼬치구이, 연어, 다양한 종류의 고로케, 탕류, 볶음류, 튀김류, 샐러드류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간단하게 먹기 좋은 사이드메뉴도 있다. 디너타임인 17:30 - 19:30 시간대에는 저녁용으로 먹을 수 있는 덮밥을 주문할 수 있다.

다양한 메뉴로 메뉴를 선정하기 어려워하는 손님들을 위하여 술과 마시면 딱 좋은 구성의 세트메뉴 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사케와 함께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사케세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이자카야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이라도 어렵지 않게 메뉴를 골라서 주문할 수 있다.

'남오토코'

정왕동 맛집 ‘남오토코’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꼬치는 숯불로 굽기 때문에 불향을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먹는 도중 식었을 경우 다시 데워 달라고 요청할 수 도 있다. ‘남오토코’ 관계자는  “꼬치구이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메뉴 선택하기 어려운 분께서는 모듬꼬치를 드셔보시고 입맛에 맞는 꼬치를 찾아서 단품으로 추가 주문하여 즐기시는 것을 추천한다. 방문하는 분들께 편안히 힐링하면서 즐길 수 있는 이자카야가 되기 위해 항상 최상의 서비스와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라고 전하였다.

정왕동 맛집 ‘남오토코’는 시화병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과 넓은 실내 덕분에 약속이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