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맛집 '토시래' 족발 가족 모임장소 회사 회식장소로 문전성시
상태바
사당역 맛집 '토시래' 족발 가족 모임장소 회사 회식장소로 문전성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0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을 맞아 회사 회식이나 각종 모임을 위해서 상황에 맞는 모임장소 회식장소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요즘, 사당에 위치한 족발 맛집 ‘토시래’가 인기이다.

토시래 사당역점은 전철역에서 도보 3분만 걸어가면 손쉽게 발견할 수 있다. 또한 모임이나 회식장소나 모임장소로 적합한 지하1층부터 지상 2층까지 꾀나 큰 규모를 자랑한다.

다양한 메뉴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인 족발고추잡채와 보쌈을 비롯해, 젊은 층은 물론 중장년 층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족발, 보쌈은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아온 메뉴로 신선한 과일과 각종 채소, 한약재로 육수를 우려내는 방식으로 조리해 잡내가 없고 쫄깃함이 살아 있는 맛을 토시래의 장점으로 꼽힌다.

프랜차이즈지만 매장마다 약간씩 차이는 존재한다. ‘토시래 사당역점’은 직접 시장을 다녀 신선한 각종 과일, 야채, 한약재 등을 넣어 깔끔한 족발을 만드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임한다. 평일5시까진 소주와 쟁반국수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기는 오랜 시간 우려낸 육수로 조리 한다.

또한 다양한 신 메뉴로 선택의 폭이 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뉴 주문 시 각종 야채와풍부한 밑반찬 그리고 족발 집에서 보기 힘든 명이나물까지, 푸짐한 서브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여성들 사이에서는 족발에 함유된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미용, 노화방지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 여성고객들도 많이 찾는다. 토시래는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며 방문한 포장고객은 4천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