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가볼만한 곳 ‘역전숯불구이‘ 영등포 맛집, 모두가 만족하는 회식자리로 유명
상태바
영등포 가볼만한 곳 ‘역전숯불구이‘ 영등포 맛집, 모두가 만족하는 회식자리로 유명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에 있는 영등포역 근처에는 인기 장소라고 불리는 영등포 맛집이 밀집 돼 있다. 특히 교통편으로도 다양한 지하철 노선들이 지나가게 되며, 접근성이 좋으므로 젊은 세대층들이 흔히 말하는 만남의 장소로도 손꼽히고 있으며, 주변으로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등 쇼핑시설들도 함께 밀집이 되어져 있다. 또 한강공원이나 여의도 공원을 통해 날씨가 좋은 날에는 가족,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모여서 시간을 보내는 곳으로 유동 인구 역시 굉장히 많다. 그만큼 주변에 상권들이 풍부하고, 최근에는 각종 모임을 위한 장소들도 관심을 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영등포 회식장소로 소개되는 곳 중 하나인 역전숯불구이에서는 평소에 만나지 못했던 꼬들살과 오돌 갈비 인기몰이 중이다. 질은 물론 맛으로도 빠지는 부분이 없으니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고깃집 중 하나이다. 또한, 고기의 본연의 맛은 잊지 않고, 다양한 메뉴들로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영등포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특이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직접 만날 수 있다.

매장이 굉장히 넓고 쾌적하기 때문에 단체로 가도 자리가 부족하지 않다. 또한, 영등포 고기집 이지만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아서 옷에 냄새가 심하게 배지 않는다. 가격대도 저렴해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으로 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았다. 그래서 영등포 고기집중에 인기를 끄는 곳으로 또, 회식뿐만 아니라 외식장소로도 알려지면서 항상 북적이는 가게를 볼 수 있다.

메뉴 중에서도 꼬들살은 씹는 식감이 인기가 좋으며, 역전 갈비는 기본 중에서 퀼리티가 높고, 맛이 괜찮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메뉴로 오독 갈비는 술안주에 좋은 고기 중 하나로 오도독 씹히는 식감과 함께 간이 세게 들어가 있어서 술과 함께 먹기 좋다. 주먹고기는 육즙이 풍부하며,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인기가 좋다. 돼지 껍데기는 양념이 따로 베어져 있기 때문에 쫀득함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곁들일 메뉴 중 하나는 냉면이다. 직접 육수를 만들어서 조미료 맛이 첨가되지 않았다. 고기와도 찰떡궁합으로 이외에도 된장찌개와 김치찌개로 간이 적당하므로 밥과 먹기에도 좋다.

영등포 회식장소로도 소개가 되고 있지만, 가족단위로도 방문하기 좋다. 어른들이 좋아할 식감이 좋은 고기와 함께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갈빗살로 점점 더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다. 서브 메뉴들도 가격대가 좋지만, 고기도 저렴하지만 퀼리티 높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벽이 높아서 소리 분리도 잘되고, 영업시간은 15:00~02:00까지로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고 있어서 직장인분들이 방문 하기에도 좋다. 휴무는 따로 없으므로 시간 맞춰서 방문하면 되며, 영등포역 맛집을 찾는다면 역전 숯불갈비를 통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