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3박 4일 단체여행·단독여행, 이벤트 상품 팡팡 쏟아진다
상태바
세부여행 3박 4일 단체여행·단독여행, 이벤트 상품 팡팡 쏟아진다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부 현지여행사 ‘세부프리투어’가 세부여행 3박 4일 단체여행 및 단독여행 시 이벤트 상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세부프리투어는 3박 4일 및 3박 5일 프리투어, 호핑 프리 투어, 골프 프리 투어, 시티 프리 투어 등 다양한 현지투어 프로그램을 마련한 업체다. 세부프리투어를 통해 풍성한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세부프리투어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벤트 상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세부프리투어 여행상품을 이용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여행후기 이벤트가 있다. 세부프리투어를 이용해 여행을 다녀왔다면 ‘세부100배 즐기기’ 카페에 접속, 여행후기 메뉴에 세부프리투어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 끝이다.

본문 안에는 사진 8장 이상, 세부프리투어 내용을 포함한 솔직한 여행후기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작성한 후기를 캡처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세부프리투어’로 전송하면 치킨 기프티콘을 발송해준다.

세부프리투어 인증샷 이벤트도 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세부프리투어’ ‘세부여행’ 등 세부 및 막탄 관련 해시태그 1가지 이상을 포함한 투어 인증샷을 게재하면 된다. 인증샷을 캡처해 세부프리투어 카카오톡에 전송하면 끝이다.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3가지 이상을 포함해 게시하면 망고 1kg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세부 현지여행사로 유명한 세부프리투어는 각종 추가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5인 및 10인 이상 단체 여행객들에게 액티비/마사지 추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또 여행 일수에 따라 바나나보트 및 스톤마사지 2시간 업그레이드, 파라세일링 등도 지원한다.

다만 인원에 상관 없이 3일 이상 투어 시 한국인 가이드 공항 무료 픽업 및 여행자보험, 포켓와이파이를 제공한다. 또 투어 1일 이상 신청 시에는 리조트 및 항공권 무료 예약 대행도 진행하고 있다.

세부프리투어 관계자는 “세부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보다 만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여행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다”며 “이와 함께 세부프리투어를 믿고 선택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