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지코집 맛집 ‘기똥차네’ 성산일출봉 근처 가볼만한 곳, 전통갈치조림 인기
상태바
섭지코집 맛집 ‘기똥차네’ 성산일출봉 근처 가볼만한 곳, 전통갈치조림 인기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말을 이용해 짧은 일정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제주도 항공권과 함께 여행 전에 사람들은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맛집, 제주도 성산일출봉 호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등 검색을 통해 정보를 수집한다. 더불어 제주도 날씨와 상관없이 둘러볼 수 있는 관광지를 찾아보기도 한다. 성산일출봉이 있는 서귀포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아 다양한 여행코스를 계획할 수 있다. 종달해안도로는 광치기해변에서 해맞이해안도로 하도해변까지 이르는 11.2km 거리를 이르는 이름이다.

동쪽 해안도로인 탓에 해맞이도로라는 이름이 붙었는데 해 뜰 때의 풍경은 성산일출봉 포인트와 함께 국내에서 알아주는 절경이다. 빠른 걸음으로 2시간이면 산책할 수 있으며 쉬엄쉬엄 가도 4시간 이내에 마칠 수 있다.

이에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를 중심으로 인근에 위치한 음식점들을 검색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수많은 음식점 중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메인 요리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을 진행하며, 단품으로는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다.

성산일출봉에서 1분거리로 섭지코지에서는 5분거리에 위치한 향토 음식 전문점 기똥차네는 주로 갈치요리와 해물탕을 주 메뉴로 생선구이, 다양한 뚝배기 종류들을 함께 맛 볼 수 있어 주변 여행코스 중 하나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세트 메뉴를 이용하면 갈치와 흑돼지쌈밥 생선튀김, 된장찌개 등이 나온다.

'기똥차네' 대표는 "착한 가격에 메뉴 구성이 좋아 맛집 투어로 식당을 찾은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다"라며 "정성스러운 맛과 친절까지 겸비하고 있어 고객들의 재방문도 높다"고 설명했다.이어 "앞으로도 신선한 재료, 좋은 먹거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오랜 시간 성산일출봉 맛집, 섭지코지 맛집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며, 단체 손님의 경우 대표번호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