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레스펍 태 방이점 방이동 맛집, 고급진 분위기를 느껴봐요
상태바
동경레스펍 태 방이점 방이동 맛집, 고급진 분위기를 느껴봐요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6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은 친구, 연인 할 것 없이 모임 장소로 인기를 끌게 되면서 다양한 음식점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변으로 잠실도 가까워서 데이트를 즐긴 후, 혹은 퇴근 이후에도 많이 북적이는 곳으로 그중에서 수제로 만들어진 안주를 즐길 수 있는 동경레스펍 태 방이점이 사람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모임장소, 피로연, 회식장소로 주목받고 있으며, 미리 예약할 수 있어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방이동 회식장소로 잘 알려져 있다.

가게 규모도 매우 크다. 1층부터 3층까지 큰 건물로 눈에 확 들어오는 규모에 층마다 다른 느낌의 분위기를 내고 있어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하다. 3층은 분리도 따로 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어서 많은 인원이 와도 문제가 되지 않는다. 분위기가 좋은 곳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가 만족할 만한 공간 구성과 인테리어에 화장실도 2층에는 남자 화장실, 3층에는 여성 화장실로 구분되면서 배려가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가게 내부의 테이블도 굉장히 큼직하게 잘 되어져 있고, 간격도 널찍하기 때문에 이동에도 문제가 없다. 간혹 간격이 짧으면 옆 테이블과 너무 가까운 예도 있지만, 여기서는 공간이 매우 크기 때문에 가게가 커 보이기도 하고, 개방감도 느낄 수 있다. 메뉴도 다양하여서 소고기 타다끼와 로제퐁듀 여성 분들이 부담 없이 드실 수 있는 샐러드가 있다. 퀼리티와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보기에 좋은 떡이 맛도 좋다는 말이 있듯이 그에 딱 맞는 음식 퀼리티를 만날 수 있다. 방이동 술집으로 불리는 만큼 주류로는 사케와 시원한 수제 맥주 이벤트로도 눈길을 끌고 있으며, 주변으로 제2롯데월드와 석촌호수가 가까이 있어서 접근하기에도 편하고 좋다.

운영시간은 15:00부터 05:00 시까지이며, 이른 시간에 가도 분위기가 좋으므로 데이트 성지로도 알려졌다. 또 늦은 시간까지 운영되기 때문에 직장인, 혹은 친구와 가도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휴무가 따로 없어서 언제든지 방문을 할 수 있다. 많은 인원도 수용할 수 있는 곳으로 모임 장소를 찾고 있다면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중에서도 순위권에 든다고 볼 수 있다.

접근성도 좋지만, 무엇보다 수제로 안주로 만들어진다는 점 다양한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송파나루 역에서 도보 8분 이내로 접근할 수 있으며, 잠실에서도 10분 내외로 방문이 가능하다. 고급진 분위기의 방이동 이자카야를 원한다면 미리 예약하고 방이동 맛집에 가도 좋을 것 같다. 요즘처럼 날씨가 좋아서 계속해서 방문객이 늘어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