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명동 맛집 ‘치엔롱’ 실내 아재낚시터와 맛있는 코스 중화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상태바
춘천 명동 맛집 ‘치엔롱’ 실내 아재낚시터와 맛있는 코스 중화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어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8.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 밀접한 강원도 춘천은 매년 국내 여행지로 각광받는 곳이다. 특히나 회사워크샵, 동호회, 동창회 등 각종 모임에 있어 아무래도 서울과 가까워 많이 거론되는 곳이다.

춘천 도심 외곽에는 가볼만한 곳이 많기로 유명한데 제이드가든, 소양강 스카이워크, 이상원 미술관, 남이섬 등 인기명소가 가득하다. 춘천은 ITX 청춘열차나 경춘선 전철을 이용하면 빠르게 다녀 올수가 있다.

강원도에서도 춘천 명동 맛집으로 단연코 베스트라고 불리는 중화요리전문점 ‘치엔롱’은 KBS 생생정보통에도 소개되면서 이색적인 중화요리가 특유의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져 코스로 나오는 맛집으로 많은 이들이 찾고 있으며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는 코스요리가 나오는 춘천 중국집으로 인기이다.

치엔롱의 인기 메뉴로는 특유의 바삭함과 새콤함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인 탕수육이 있으며, 코스요리부터 시작해서 탕수육, 짜장면, 짬뽕, 볶음밥 등이 다양하게 나와 중국 본토 음식의 맛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치엔롱은 중국 최고의 요리 전문학교 마오쩌둥 출신 무려 25년의 오랜 경력의 심재복 대표가 운영 중이다. 중화요리 전문점의 장인답게 그 손맛을 음식에 한껏 담아내 선보여 남다른 음식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강원도 춘천은 주말과 휴일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나들이와 주말여행, 데이트코스로 방문하는 이들이 많은 지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