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식창업'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는 '킹콩떡볶이', 창업 문의 쇄도!
상태바
'분식창업'으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는 '킹콩떡볶이', 창업 문의 쇄도!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11.2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겨울을 알리는 칼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요즘, 길을 걷다 보면 흔히 볼 수 있는 문구가 있다. '임대문의', 수요보다 공급이 많아진 창업 시장에서 1년을 채 버티지 못하고 문을 닫는 가게들이 점포를 내놓고 있는 경우를 쉽게 볼 수 있게 되었다. 지금 대한민국은 인구 대비 창업자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경쟁도 심화되어 있고, 창업 성공의 가능성이 날로 줄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여전히 창업에 도전하는 사람들의 수는 줄어들기는 커녕 오히려 늘어나고 있다. 요즘 창업 시장에서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창업은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업종이다. 이미 레드오션 상태로 평가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대중성과 낮은 진입장벽으로 분식창업에 도전을 준비하는 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개인으로 시작하기엔 부담스러운 분식창업을 수년 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시스템과 창업자를 위한 여러 가지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는 분식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시작하는 것이 요즘 뜨고 있는 추세이다.

수 많은 분식 체인점 가운데 특히 킹콩떡볶이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분식창업은 대중성이 높아 많은 수요가 존재하지만, 진입장벽이 낮아 개인,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이미 포화상태로 경쟁 중이다. 이에 분식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색다른 사이드 메뉴와 떡볶이를 경쟁력으로 앞세워 적은 금액으로 소자본창업을 시작해 안정적인 매출 유지가 가능한 강점을 가진 분식 체인점으로 평가 받고 있다.

다른 업종에 비해 소자본창업이 가능한 분식창업 시장에서 킹콩떡볶이는 창업 비용과 리스크를 더욱 줄일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예비 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분식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초기 창업 비용을 원금 변제의 책임 없이 지원 받을 수 있고, 매달 카드 할부 형태로 지원 받은 창업 비용을 분할 납부할 수 있도록 마련한 '창업 지원 제도'로 창업 비용은 물론 리스크를 한 방에 줄일 수 있어 요즘 뜨는 체인점으로 평가되고 있다.

분식 프랜차이즈 킹콩떡볶이는 금전적인 창업 지원 제도와 더불어 완벽한 분식창업 운영을 가능하도록 가맹점 오픈 전 점주들에게 '1대1'개인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본사 관계자는 "슈퍼바이저가 점주님들에게 직접 오픈 전,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자세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 후에도 정기적인 방문과 연락을 통해 지속적인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한 순간의 높은 수익성 보다 안정적인 성장, 운영이 가능한 수비적인 알뜰창업이 '성공'으로 평가되고 있는 요즘, 분식창업 시장에서 킹콩떡볶이는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며 꾸준히 가맹점 개설을 이어나가고 있다. 창업은 본사 홈페이지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