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공화춘,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좋은 곳
상태바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공화춘,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좋은 곳
  • 김영준 기자
  • 승인 2019.11.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차이나타운에는 다양한 중화요리와 먹거리들이 즐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특히 정통 중화요리를 맛보고자 한다면 이 곳에 꼭 들러보는 것이 좋다.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공화춘이 바로 그곳이다. 중국식 고급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하고 연출해 이색적인 분위기로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도 제격이다.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공화춘은 기본 중국요리와 함께 프리미엄급 코스요리까지 약 250여가지의 메뉴들이 있어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러한 다양한 요리들로 이미 TV나 언론에서 소개된 이름난 맛집 공화춘이다. 특히 최근에는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된 tv 언론에서 인정한 맛집이기도 하다.

공화춘은 저렴한 가격대의 점심세트 메뉴와 다양한 코스 요리가 있는데 냉채, 샥스핀, 북경오리, 해삼송이전복 등 다채로운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기호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오랜 전통의 자부심을 지켜온 공화춘은 이러한 메뉴들로 인해 정통 중화요리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다.

친구, 커플 등 소수인원의 식사와 가족모임, 단체모임 등 많은 인원 수용까지 가능한 넓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어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하다. 연말연시 단체 식사의 경우 미리 예약을 하면 더욱 쾌적한 식사를 할 수 있다. 

공화춘은 차이나타운 내에 위치하여 식사 후 주변에 인천 동화마을, 인천자유공원, 신포국제시장, 월미도 등 주변지역 관광까지 겸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 나들이를 하기에 좋은 곳이다. 공화춘의 다양한 메뉴 및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