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망 아줌마’ 박지윤이 선택한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 관심↑
상태바
‘욕망 아줌마’ 박지윤이 선택한 에어프라이어, 디디오랩 관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0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LAB)이 출시한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가 주부들 사이에서 화제다. 인기 방송인 박지윤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박지윤의 욕망티비>에 제품이 노출되면서 ‘박지윤 에어프라이어’로 불리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지윤은 유튜브 채널 욕망티비에서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군고구마를 시작으로 핫도그, 통닭구이, 토스트, 피자, 곱창, 막창 등을 연달아 만들며 폭풍 먹방을 펼쳤다. 박지윤의 아이들은 박지윤이 만든 에어프라이어 요리 맛에 감탄했다.

해당 영상에서 박지윤이 사용한 에어프라이어는 헬스케어 가전 브랜드 디디오랩(DDO LAB)의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기다. 이 제품은 기기 상하부 양쪽에 열선을 탑재한 더블히팅(double-heating) 제품으로, 위아래에서 발산되는 열이 식재료를 고르게 익혀줘 짧은 시간에 맛있는 음식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스테인리스 소재의 제품으로 안전성까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환경호르몬 방출 위험이 있는 불소수지 코팅 대신, 인체 무해한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조리실 내부는 물론 도어 안쪽 프레임 같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올 스테인레스를 사용해 유해물질 발생 가능성을 원천 차단했다.

이밖에도 디디오랩 에어프라이어는 조리 중 확인이 어려운 기존 에어프라이어들과 달리, 제품 전면부에 배치된 투명창을 통해 조리 중에도 음식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또 14ℓ 대용량 사이즈이기 때문에 피자나 닭, 생선 등 부피가 큰 재료를 통째 요리하는 것이 가능하다.

디디오랩 관계자는 “디디오랩의 에어프라이어는 14ℓ 대용량으로 많은 양의 재료도 한번에 조리할 수 있다”며 “상하부 양방향에서 열이 발산되는 더블히팅 시스템을 적용해 짧은 조리시간으로도 ‘겉바속촉’의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