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정장 HK테일러, 2020년 신년 프로모션 마감임박
상태바
맞춤정장 HK테일러, 2020년 신년 프로모션 마감임박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02.2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맞이, 맞춤정장 브랜드 HK테일러에서 준비한 신년 프로모션이 2월 마감된다.

프로모션 진행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정장에서부터 코트, 맞춤예복, 빅사이즈 맞춤, 여자맞춤정장까지 다양한 용도로 마련되어 있다.

시즌 마지막 혜택인 맞춤코트 할인 혜택은 프로모션 기간 중, 정장을 맞추는 고객에 한해 진행되며 브레스키, 콜롬보, 톨레뇨 등의 캐시미어 코트 전문 브랜드의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맞춰볼 수 있는 기회이다.

맞춤수트를 처음 경험하거나 클래식 정장을 찾는 고객이라면 제작 공정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평일 12시 온라인 예약 방문 이벤트가 적합하다. 비스포크 선택 시, 이태리 클래식 디자인으로 선호하는 리얼버튼, 마니카 카미치아, 라바르카를 추가 비용 없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접착식 수미주라 선택 시, 맞춤셔츠와 타이가 증정된다.

세상에 단 한 벌뿐인 맞춤양복에 대한 매력은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에게도 해당된다. HK테일러의 세련된 여성을 위한 우먼수트 라인 1주년 기념으로 행사 기간 동안 우먼수트 계약 시 맞춤셔츠가 증정된다.

HKtailor 첫 상담 계약 고객이라면 후기 작성 후, 페이백 받는 합리적인 맞춤진행을 활용해볼 수 있다. 또한 빅 사이즈 고객을 위한 HK테일러의 ‘혜택도 빅, 빅 사이즈 맞춤’ 패키지로 원단 추가비 없이 벨트(허리 40인치 이상 48인치 이하)도 증정된다.

프로모션 원단은 알프레드 브라운, 톨레뇨, 콜롬보, 드라고, 까노니코, 로로피아나, 에르메네질도 제냐, 테일러&롯지, 스카발, 홀랜드&쉐리 등과 에이치케이테일러의 자체 제작 원단인 ‘HK패브릭’ 순모 100%, 혼방 원단을 경험해볼 수 있다.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외 청담점 분당점, 안양평촌점, 건대점, 수원광교점 등 전국 매장이 운영중이며 프로모션과 업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HK테일러는 업계에서 드물게 비스포크 제작소와 수미주라 제작소를 동시 운영하는 곳으로 남다른 퀄리티의 맞춤정장을 제작하는 곳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