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브릿지, 스마트 애슬레저 룩으로 새로운 도약 시도…고객 확보에 박차
상태바
코어브릿지, 스마트 애슬레저 룩으로 새로운 도약 시도…고객 확보에 박차
  • 김영준 기자
  • 승인 2020.09.21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텍스인터내셔날 코어브릿지
사진=영텍스인터내셔날 코어브릿지

코어브릿지가 스마트 애슬레저 룩을 선보임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다각도로 심혈을 기울임으로써 새로운 도약을 시도한다.

20년 업력의 오랜 노하우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한 원단 전문기업 ㈜영텍스인터내셔날은 온라인 자체 브랜드 ‘코어브릿지’ 런칭 했다.

현대인들이 다양한 상황에서 편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브랜드 코어브릿지는 코어브릿지는 기획과 디자인, 생산, 소재연구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올라운딩 시스템이 완비된 기업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하고자 한다. 무엇보다 베트남에 자체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가격 경쟁력을 높이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코어브릿지는 아웃도어 웨어, 래쉬가드, 컴프레션 웨어, 심리스 웨어 등 특수봉제를 전문으로 하는 자가 공장에서 자체 디자인한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유통마진을 없애 가격의 경쟁력을 높였다. 코어브릿지는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을 전하기 위해 수 십 번의 피팅, 디자인 회의, 패턴 수정 과정을 거쳐 탄생된다.

주력 상품으로는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한 기능성 레깅스, 트레이닝 하의류로, 함께 코디할 수 있는 기능성 아우터, 탱크탑과 커버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코어브릿지는 운동, 야외활동 등의 퍼포먼스를 할 때뿐만 아니라 학교, 회사, 바쁜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스마트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 애슬레저 룩은 천연소재의 부드러운 감촉을 그대로 재현한 셀라라는 기능성 원단을 사용했다.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해주어 늘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체형커버부터 기능성까지 완벽하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라인으로 어깨, 가슴부터 허리까지 자연스럽게 몸매를 잡아주는 디자인으로 설계했다. 더불어 내구성이 강한 소재와 봉제방식을 사용해 잦은 세탁에도 선명도가 변하지 않고 늘어남 없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뿐만아니라 코어브릿지의 전 상품은 일상생활에서도 상의와 레깅스를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어 원마일 웨어로도 착장이 가능하다. 덕분에 이에 코어브릿지의 제품은 젊은층부터 중장년층에게 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앞으로는 젊은층부터 실버층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만들어갈 예정이다.

고객이 제품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상세페이지에 제품의 정보를 상세히 기록하는 등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제품의 핏을 현실감 있게 확인할 수 있도록 165cm 키의 동양인과 비슷한 분위기와 체형의 서양인 모델을 기용했으며, 대부분 무보정으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사업에 집중하고 있는 만큼, 빠른 배송은 물론, 고객의 리뷰와 소리에 귀를 기울여 니즈를 파악하는 것도 잊지 않는다.

한편, 코어브릿지는 브랜드 인지도 상승 및 신규고객 확보를 위해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먼저 이달 자사몰을 리뉴얼하여 비쥬얼라이징에 강화함과 동시에 카카오채널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디지털 콘텐츠를 확보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향후에는 특가로 기획한 운동화, 슬리퍼 등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키오스크 형태의 무인판매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코어브릿지는 초냉감소재, 초경량소재에 항균 기능을 보유한 여성 전용 레깅스를 기획하고 있으며, 내년 와디즈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더불어 여성 고객의 심미성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내년 여름을 겨냥해 비치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비치룩은 베트남 현지에 자체 생산공장을 보유한 만큼 베트남 휴양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어브릿지 관계자는“코어브릿지는 자사몰의 비주얼라이징 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더불어 미디스커머스 시대에 발맞춰 라방을 시작함으로써 판로 개척과 함께 원단의 장점, 레깅스 구매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라며“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코어브릿지의 스마트 에스레저 룩을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코어브릿지는 자사몰을 비롯해 오픈마켓, 소셜마켓, 무신사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고급 원단 라이크라 레깅스 1+1+1 구성 19900원 빅이벤트로 추석기획세트도 제시할 예정이다. 더불어 남성의 신규고객 확보를 늘리기 위해 운동 나시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영텍스인터내셔날 코아브릿지 이아름 본부장은 지난 13년 동안 글로벌패션 브랜드의 국내 및 해외주재원으로 일해 왔으며, 중국어, 영어, 일어에 능통하다. 더불어 패션 분야의 트렌드를 잘 파악함은 물론, 기획·아이디어를 발굴하여 매출연계까지 가능하게 하는 전문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