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연속 품질과 서비스를 검증받은 환경부 고시기준의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상태바
4년 연속 품질과 서비스를 검증받은 환경부 고시기준의 업소용음식물처리기 크리미크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0.10.1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업소와 가정에서 음식물처리기 제품 사용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환경부 고시 기준에 적합하고 업소용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소비자선호도 브랜드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기업과 제품이 있는데 바로 크리미크몬이다.

크리미크몬은 업소용의 미생물음식물처리기와 음식물분쇄기를 자체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기업이다. 특히 2007년부터 14년 간 오로지 업소용음식물처리기의 개발과 연구, 생산해만 집중하며 한길 만 걸어온 우직하고 성실한 기업으로 유명하다.

그 결실로 현재까지 전국 4,000 여곳에 설치를 하였고, 소비자로부터 품질과 서비스를 4년 연속 검증 받은 크리미크몬이 업소용음식물처리기의 주문과 판매량이 해가 갈수록 급증하고 있는 이유다.

한편, 업소용 생산과 판매로 미뤄오던 미생물발효소멸방식의 가정용음식물처리기를 금년 9월에 출시했는데, 분쇄기를 사용해서 오수를 배출하거나 건조방식의 부산물을 음식물쓰레기로 처리해야 하는 음식물건조방식이 아닌 한 달에 한 번만 흙처럼 처리 된 부산물을 일반쓰레기나 화단, 화분의 퇴비로 재활용 할 수 있으며, 스탠딩 사용방식으로 씽크대 설치가 필요없고 오수 배출이 전혀 없는 건식방식의 미생물발효소멸기로 반영구적인 소재와 광촉매 기술로 냄새를 분해하여 냄새가 나지않아 필터교체가 필요없기에 진정한 친환경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어 주부 등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크리미크몬은 늘어나는 주문량의 납기를 맞추기 위해 이달중으로 생산공장 확장이 불가피하여 현재 화성시 정남에서 화성시 장안으로 이전을 준비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