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대흥동 맛집 '오사카부루스 대흥점', 중구청 핫한 술집으로 입소문
상태바
대전 대흥동 맛집 '오사카부루스 대흥점', 중구청 핫한 술집으로 입소문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5.1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중구 대흥동에 위치한 대전 대흥동 맛집 '오사카부루스 대흥점'은 대전에서 유명한 대흥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핫플레이스 중 하나다.

요즘 2, 30대 사이에 떠오르는 키워드가 '가성비'인 만큼, 대전 대흥동 맛집 '오사카부루스 대흥점'은 그 요구에 부합하는 술집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오사카부루스'라는 가게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오사카' 풍의 일본식 인테리어로 색다른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각종 일본식 안주와 사케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가격대의 음식를 구비해놓아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다.

주메뉴로 닭꼬치와 계란탕이 있으며, 치킨가라아게, 오꼬노미야끼, 떠먹는피자 등 다양한 메뉴를 다루고 있어 오사카부루스를 찾은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들이 자신의 입맛에 메뉴를 고를 수 있다.

오사카풍으로 꾸며진 넓고 확 트인 공간에 천장에는 벚꽃이 핀 것처럼 조화를 설치하여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손님 간의 편안한 대화를 위해 테이블마다 은은한 조명을 설치하고 테이블간의 간격을 넓혔다.

근처에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을 할 필가 없으며 24인 단체 석도 완비하였다.

대전 대흥동 맛집 오사카부루스 관계자는 "다양한 종류의 맛있고 양 많은 안주와 주류가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기 때문에 한 번에 다양한 음식과 술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것이 오사카부루스의 장점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손님들이 언제든 편하게 왔다가 갈 수 있도록 오후 5시부터 오전 5시까지 연중무휴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 회식을 위해 찾은 단체손님들까지 편안한 마음으로 즐기다 갈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