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던네이처 ‘레고리움’ 키트
상태바
웰던네이처 ‘레고리움’ 키트
  • 김예지
  • 승인 2024.04.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식물·반려식물 키트 ㉑

웰던네이처는 ‘well done(수고했어) + 자연(nature)’과 ‘well(잘) + done(된) + nature(자연)’이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바쁜 현대사회 속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이들에게 좋은 자연을 담은 테라리움을 통해 마음의 위안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테라리움 키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기존에 전문가 혹은 매니아 층에서만 사랑 받던 테라리움이 앞으로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반려식물로써 자리 잡게 하는 것이 웰던네이처가 추구하는 방향이다.
아울러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재료를 제공하여 고급 취미였던 테라리움의 문턱을 낮추고 대중적인 취미 생활이 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제품 특징
◎ 레고, 테라리움을 만나다
웰던네이처의 ‘레고리움’ 키트는 레고 형태의 테라리움 용기를 제작해 어릴 적 장난감 블록을 갖고 놀았던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레고리움은 여러개의 테라리움을 수직으로 층층이 쌓아 올릴 수도 있고, 수평으로 배치 시 파노라마처럼 연출이 가능하다. 뚜껑이 있어 습도유지에 용이하며 관리가 편리하다. 또한 간단한 제작과정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 신선한 재료로 완성되는 최상의 퀄리티
웰던네이처는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엄선된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테라리움의 핵심재료인 ‘비단이끼는 나뭇가지, 다른 종류의 이끼 등 불순물이 섞여 있는 건조이끼가 아닌 쾌적한 실내환경에서 재배관리된 싱싱한 생이끼만을 공급하고 있다.
더불어 식물들이 쉽게 성장할 수 있도록 수분유지와 적정 PH를 갖춘 배양토를 사용하며, 사용된 원재료는 전부 열소독처리되어 깨끗한 컨디션으로 제공된다.

 

구성품

식물(비단이끼), 레고모양 용기, 숯, 화산사, 흙(배양토+피트모스), 모래, 피규어, 편백수(곰팡이 예방), 깔개용지, 제작가이드/관리방법

 

제작방법

1. 테라리움 용기에 숯, 화산사, 흙을 순서대로 채워 넣는다.

2. 분무기를 이용해 물을 이끼토양이 흠뻑 젖을 만큼 뿌려준다.

3. 물이 스며들 때까지 기다린 후, 모래를 평평하게 부어준다.

4. 찰흙은 빗는 느낌으로 비단이끼의 모양을 잡아, 원하는 곳에 배치한다.

5. 마지막으로 적절한 위치에 피규어를 꽂고, 뚜껑을 닫아주면 완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