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종묘, 비료 ‘솔루갈(Solugal)’로 신사업 시동건다
상태바
아시아종묘, 비료 ‘솔루갈(Solugal)’로 신사업 시동건다
  • 이지우 기자
  • 승인 2018.10.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대한민국국제농기계자재 박람회에서 첫 선

아시아종묘는 오는 31일부터 4일간 천안시 천안 삼거리공원에서 열리는 ‘2018 대한민국국제농기계자재 박람회(KIEMSTA 2018)’에 참가해 신사업 분야인 비료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아시아종묘가 선보일 비료 제품은 선인장추출물 함유 기능성 칼슘제 '칼터스(Caltus)'와 관주용 크리스탈 EDTA-킬레이트 비료인 '솔루갈(Solugal)' 시리즈이다.

지난 7월 출시한 칼터스는 선인장이 극한 사막에서도 견딜 수 있는 보습 기능성 물질을 함유한 액상칼슘으로, 작물의 칼슘 결핍과 스트레스로 인한 생육 불량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스페인에서 수입하여 이번에 첫선을 보이는 솔루갈 시리즈는 작물별 생육 단계에 맞춰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페인의 특수 제조 공법에 의하여 분진이 날리지 않고 성분 분포가 균일하며 독특한 제형이 특징이다. 100% 수용성 제품으로 관이나 노즐이 막히는 현상이 없으며 EC 변화가 안정적이기 때문에 연작 장해의 우려도 없는 제품이다.

아시아종묘의 관계자는 “화학적 수치에만 의존하는 시중의 타 비료들과 달리, 실제 생물에 끼치는 영향을 면밀하게 검토한 아시아종묘의 안전한 비료 제품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국내외 농업인들에게 알려지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