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구근부패병 강한 프리지아
상태바
바이러스, 구근부패병 강한 프리지아
  • 월간원예
  • 승인 2012.01.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리치(Gold Rich)
진황색 겹꽃 중형화 다화성 품종, 조생종이며 잎과 꽃대의 직립성이 강하다. 절화 수확량이 많으며 분지성이 매우 우수하고 바이러스와 구근부패병에 강하다. 개화시기는 10℃ 온재배 시 1월 중순 개화 가능, 저온처리 후 촉성재배 시 12월 개화가 가능하다.

 


화이트스노우(White Snow)
백색 겹꽃 다화성 품종, 중생종이며 잎과 꽃대의 직립성이 강한 고성종. 동시개화성이 좋다. 분지성이 매우 우수하고 초세가 강건하며 절화량이 많다. 바이러스와 구근부패병에 강하며 구근번식력이 뛰어나다. 개화시기는 10℃ 가온재배시 1월하순 개화 가능, 저온처리 후 촉성재배 시 12월 개화가 가능하다.

 

골드환타지(Gold Fantasy)
진황색 홑꽃 대형화 품종으로 중생종이며 잎과 꽃대의 직립성이 강한 절화용으로써 화수가 많고 절화장이 길다. 바이러스와 구근부패병에 강하며 구근 증식력이 우수하다. 개화시기는 9월에 식재하여 10℃ 가온 재배 시 1월 하순 개화 가능하다.

 


스윗러브 (Sweet Love)
밝은 연분홍색 반겹꽃 다화성 품종으로 중생종이며 잎과 꽃대의 직립성이 강한 고성종이다. 초세가 강건하고 꽃달림이 우수하며 바이러스와  구근부패병에 강하며 구근 증식력이 좋다. 개화시기는 9월에 식재하여 10℃ 가온 재배 시 1월 하순 개화 가능하다.

 


핑크리본(Pink Ribbon)
분홍색 겹꽃 만생종 품종, 절화수확량이 많고 동시개화성이 좋다. 초세가 강하며 잎과 꽃대의 직립성이 강하고, 꽃달림이 우수하다. 분지성이 매우 우수하고 초세가 좋으며 병에 강하고 구근번식력이 뛰어나다. 개화시기는 10℃ 가온재배 시 1월 중순 개화 가능하며 저온처리 후 촉성재배 시 12월 개화가 가능하다.

 

해피버스데이 (Happy Birthday)
밝은 진분홍색 반겹꽃 품종으로 중생종이며 잎과 화경의 직립성이 강한 고성종이다. 바이러스와 구근부패병에 강하며 구근 증식력이 우수하다. 개화시기는 9월에 식재하여 10℃ 가온 재배 시 1월 하순 개화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