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농자재 정보
상태바
2019년 7월 농자재 정보
  • 월간원예
  • 승인 2019.07.0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효율 고성능 콘테싱 유니트 채택 저장고! 

경농산업에서 출시된 저온저장고는 고효율 고성능! 콘덴싱 유니트를 채택해서 저장물의 종류와 용도에 따른 엄격한 기준적용으로 저장물손상방지 및 특수용도의 맞춤식 설계가능하고, 인버터형 냉동기로 획기적인 전기요금 절감효과가 있다. 또한 냉기 보존력이 뛰어나 최적의 신선함을 유지해주는 유니트 쿨러를 채용했으며, 막강한 밀폐능력으로 보냉 성능이 우수한 우레탄 방열도어는, 내부에서도 문을 열수 있어 안전사고를 방지한다.
완전밀착 접착 방식으로 단열성이 뛰어난 우레탄 판넬을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고, 변색이 없고, 회색 엠보 처리로 외관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문의: 054-338-9200

 

해양 퇴적물 추출한 2만배 희석 비용 절감 특농 파워 원천  

금호이엔지(주)에서 판매하고 있는 특농 파워의 원천은 일본 완제품 직수입으로 해양 퇴적물에서 추출하고 2만배 희석이므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토경·수경재배·발아·채소·과일·화훼 등 많은 분야에서 쓸 수 있는 천연 미네랄 성분 작물 활력제다.  
풍부한 미네랄과 후루보산, 후민산이 토양에 남아 영양분을 흡수하기 쉽고, 식물의 뿌리에 침투해 성장을 촉진하며, 유기 화학 비료의 성분 흡수를 돕고, 미생물이 토양에서 활발하게 일하고, 영양분해 또는 효소를 만듦으로써 식물의 성장을 촉진한다.

문의: 031-465-0455

 

인공지능 온도 컨트롤 시스템 저장고   

농산연구소에서 출시된 저온저장고는 최적의 운전과 간편한 사용 기능을 더해 디지털 방식의 인공지능 온도 컨트롤 시스템(AIS-3000 SYSTEM) 개발했다.
인공지능 컨트롤 시스템은 전 과정이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작동돼 초정밀 온도 제어가 가능하다. 시스템으로 인공생육, 육묘 및 농산물에 최적의 저장 환경을 제공하며, 인터넷이나 통신선을 이용해 저장고를 감시·제어해 저장고의 온도를 실시간 365일 그래프와 숫자로 컴퓨터에 기록해준다. 또한 고정IP를 받아 원격 제어해 통합관리하는 시스템이 옵션추가로 가능하다. 기존 저장고는 추운겨울 저장물이 외기온도 때문에 얼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농산연구소는 냉해피해 방지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포함돼 있다.

문의:1588-9332

 

습도조절 저온저장고!  

대성마리프의 저온저장고는 기존 저온저장고 보다 2배의 실내 냉각기가 설치돼 냉각속도가 빠르고 온도편차도 적어 신선도 유지효과가 크다. 저장물에 따라 건식과 습식 저장고로 구분해서 공급해 소비자의 폭이 넓다. 또한 플라즈마 이온발생기가 설치돼 음이온 살균으로 세균 및 곰팡이 번식을 억제시킴으로써, 부패발생이 적고 에틸렌을 제거하여 후숙을 방지해 저장기간을 연장한다.  
더불어 성에 제거용 자동제상기가 설치돼 냉각기에 생성된 성에를 적외선으로 감지해 자동으로 제상히터의 작동시간을 조절하므로, 제상히터의 과다작동에 의한 온도 상승 방지로 고품질 유지에 효과적이다. (주)대성마리프 윤홍선소장은 저장물에 적합한 온도를 정밀하게 유지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문의: 070-4367-6094

 

전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한 100% 액상 석화 보르도액  

성원네이처에서 출시된 청운골드는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한 100% 액상 석화보르드액으로 100년 전통 보르드액의 단점을 개선하고, 강한 살균력을 더욱 향상시킨 친환경자재이며, 천연 추출물의 사용으로 사람과 가축은 물론 환경에 무해하다. 약해 전류 걱정 없이 생육 초기부터 수확기까지 사용 가능하며 내성이 없어 지속적인 방제가 가능하다. 
성원네이처 유호종 대표는 병해의 치료를 목적으로 살포할 때는 청운골드 750배액을 3일 간격으로 2~3회 연속 방제하고, 약을 살포할 때는 반드시 교차살포(왕복살포)를 해야 완전한 방제가 된다고 조언했다.

문의:010-3886-5855

 

10종의 건강한 유효미생물 흙토피아  

신라바이오에서 판매하고 있는 흙토피아는 10종의 건강한 유효미생물 함유로 생장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해 생산 효율을 극대화시키며 뿌리덩어리가 크게 자라 식물이 더 강해지며, 노화된 뿌리가 신선한 뿌리로 전환된다.
화학 비료와 농약·가뭄·동해·홍수 등으로 죽은 유익한 토양 미생물을 되살려주며, 토양에 유익한 박테리아와 곰팡이의 균형을 맞춰 실패 원인이 되는 병원성 생물군의 불균형을 막아주고 토양 영양분을 잘 녹여서 식물로의 이동을 도와준다. 또한 뿌리 주변의 수분을 증가시켜 가뭄으로 인한 작물의 스트레스를 감소 시켜준다.

문의 : 010-8428-4789

 

국내 순수기술 고농축 복합비료 잘크란골드 

(주)카프코에서 판매하는  잘크란 골드는 국내 순수 기술로 고농축, 고배합으로 제조되어 국내최고 함량으로 킬레이트 처리된 복합비료이다. 고질소 비료로서 모든 작물이 쉽고 빠르게 흡수가 용이하도록 킬레이트 처리했고, 엽록소의 주요구성 성분으로 원형질 형성에 크게 작용하며, 단백질 형성을 도와주어 초세 형성과 수세 확보가 좋아 냉해·동해·약해 등과 같은 생리 장해 회복에 효과가 빠르다. 특히 속효성 질소분의 다량 함유로 작물의 초세를 강화시키고, 세포 분열을 촉진시켜 생육을 왕성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사용함으로 인해 초세강화 생육 발달 체내 단백질 합성 활성화 활력부여를 기대할 수 있다.
문의 : 043-732-0004

 

저산소시스템도입, 세계 최초 핫가스 제상시스템 저장고!  

(주)주일플랜트 CA저장고는 저산소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질생 발생 장치와 각종 센서를 통해 저장고 내에 질소를 충전해 산소 농도를 일정 이하로 낮춤으로써, 저장고 내에서 발생하거나 외부에서 침투한 해충과 곰팡이 균을 박멸하는 최신형시스템이다. 
주일플랜트 CA저장고는 세계최초 핫가스 제상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싱싱한 농산물을 장기간 유지해 농산물의 생리 대사를 늦춰줌으로써 노화 지연 및 에너지 소비를 줄여준다. 또한 농산물의 호흡작용에 깊이 관여해 농산물의 노화와 부패로 인한 감모를 없애고, 완전 밀폐식 도어 프레임을 업계최초 국산화에 성공했다.
문의: 031-356-6858

 

엠보싱 우레탄 단열 보냉성능 높이는 저장고!  

(주)쿨테이너 저온저장고는 엠보싱 우레탄 단열로 보냉 성능을 높이고 자동 온도 컨트롤 시스템으로 인해 저장실 내부의 온도를  설정온도로 유지하게 함으로써 식품 변질 원인을 예방하고 품질을 균형 있게 유지 시키며 식중독 및 각종 질병에 대처할 수 있다. 또한 농산물의 호흡량을 감소시키고 품질 저하를 둔하 시켜 저장기간을 연장할 수 있게 해주는 최고의 저장기술로 설계된 식품 및 농산물 저장시설이다. 더불어 견고하며 튼튼하고 외부 충격에도 휨이나 틀어짐이 없고, 냉기 누출 예방되며 PVC 화장판이 아닌 세련되고 튼튼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 하며 또한 최적의 편리성으로 크레인 고리 사용으로 이동식 고정식 모두 가능하다.          

문의 : 063-855-519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