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 미래농업·고객지원 강화 홈페이지 신규 오픈
상태바
대동, 미래농업·고객지원 강화 홈페이지 신규 오픈
  • 이혁희 국장
  • 승인 2021.11.0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쉽고 편리하게 홈페이지 이용 가능

국내 1위 농기계 기업 대동이 미래농업 비전을 전달하고 고객지원 컨텐츠와 기능을 강화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국내 및 글로벌 홈페이지를 신규 오픈했다고 지난 9월 밝혔다.

 

신규 리뉴얼된 대동 홈페이지
신규 리뉴얼된 대동 홈페이지

대동은 지난해 미래농업 리딩기업 비전을 선포하고 △스마트 농기계 △스마트 모빌리티 △스마트 팜을 미래농업 3대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해 대동공업에서 대동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C.I를 리뉴얼하는 등 ‘농기계 제조기업’ 에서 고객 중심의 ‘미래농업 리딩기업’으로 기업 브랜드를 구축해가고 있다. 

이번 신규 국내 홈페이지(daedong.co.kr)는 △미래를 위한 혁신△제품 소개△고객 지원△100년 대동△대동스토리 총 5개 메뉴로 미래농업 비전을 전달하고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와 기능을 쉽고 빠르게 검색해 사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홈페이지 전체 통합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 전반의 컨텐츠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키워드 검색 및 분류 검색 외에도 인기 검색어 추천 기능, 검색 제품 추천 기능 등을 통해 사용자가 보다 다양한 컨텐츠를 쉽게 찾아갈 수 있도록 했다.​ 각 메뉴별로 미래를 위한 혁신에서는 미래를 상징하는 색감과 기호 등으로 페이지를 디자인하고, 4단계로 개발되는 자율주행 농기계 소개 영상, 서울사무소 스마트팜 운영 시스템 등 미래농업 3대 사업의 추진 방향에 대한 컨텐츠로 대동의 비전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