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훼생산자협의회, 화훼소비 촉진 행사 개최
상태바
화훼생산자협의회, 화훼소비 촉진 행사 개최
  • 월간원예
  • 승인 2013.08.2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

꽃으로 사랑을 전하는 연인의 날 화훼 홍보 행사가 생산자와 시민들이 함께했다. 농식품부 후원으로 연인의 날(칠월칠석)을 맞아 농협(농업경제대표이사 이상욱)과 한국화훼생산자협의회(회장 정명훈)는 8월 13일 명동 예술 극장 인근 상설무대에서 ‘꽃으로 사랑을 전하세요’라는 주제로 화훼소비 촉진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명동 행사장에는 연인 사랑고백 퍼포먼스, 시민대상 꽃 나눠주기, 화훼 조형물 관람 및 기념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로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행사였다.정명훈 회장은 “매년 연인의 날을 맞아 화훼 소비 촉진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연중 고품질 화훼를 생산하는 농업인에게 따뜻한 박수를 보내고 소비자에게는 사랑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했으면 한다,
특히 화훼홍보대사인 2013년 미스코리아와 내빈들이 하절기 꽃 생활화 확대를 위하여 장미꽃과 다육식물 등을 시민들에게 선물하여 꽃을 통해 정겹고 멋진 연인의 날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해 한국화훼농협 200개 가맹화원, (사)한국화원협회 1500개 가맹점에서는 8.12~.18일까지 연인대상 20%할인 행사도 실시했다.
한편, 칠월칠석은 예로부터 견우와 직녀가 일 년에 한번 만남을 갖는다고 전해 내려오는 날이며 농협과 화훼생산자협의회가 꽃을 통하여 사랑을 전하는 ‘연인의 날’로 지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