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민에게 믿음 전하는 ㈜피스의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
상태바
농민에게 믿음 전하는 ㈜피스의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
  • 이혁희 기자
  • 승인 2021.12.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수원의 겨울나기는 전지가위와 함께한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전동전지가위는 일반 전지가위에 비해 노동력을 절감시키고, 노동강도를 완화시켜주기 때문에 과수농가의 필수품으로 꼽힌다. 전동전지가위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제품 수명을 연장시키고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전동전지가위 대표주자 ㈜피스는 지난달 11월, 경기 이천, 충북 음성, 괴산 지역에서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를 실시했다. 

고장 수리에서부터 사전 점검까지 O.K
㈜피스의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는 A/S 기간 동안 작업을 중단해야 하는 농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사후 관리까지 본사에서 케어 해 사용자인 농민의 제품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진행되고 있다.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는 본사 A/S실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한 모습으로, 기술지원팀, 영업지원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현장 목소리가 차기 제품의 개발에 반영되기도 한다. 농가 피드백으로 전지팩과 콘트롤 박스를 담는 배낭의 형태가 개선되기도 했다. 

 

㈜피스의 맥스 전동전지가위는 사전 설명서를 통해 충분히 사용자가 스스로 유지관리를 할 수 있다. 하지만 시간이 부족한 과수농가의 입장에서 전동전지가위를 전문가처럼 관리하기는 쉽지 않은 일이다.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는 특별한 고장이 없는 상태로 가져와 세척뿐만 아니라 내부 청소까지 받을 수 있다. 하루 평균 접수량은 50여 개로 95% 이상은 당일 현장에서 점검 및 수리가 완료된다. 

2016년부터 시작된 ㈜피스의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에 대한 농가의 현장 반응은 올해도 뜨거웠다.

순회 수리 서비스, 농민들 엄지척!
㈜피스의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는 2016년부터 시작되었다. 매년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를 기다려 온 농가의 현장 반응은 올해도 여전히 뜨거웠다. 
㈜피스의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 이천 현장에서 만난 강도희 씨는 MAX(맥스) 전동전지가위와 순회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전했다. 

㈜피스의 ‘전동가위 순회 수리 서비스’는 특별한 고장이 없는 상태로 가져와 세척뿐만 아니라 내부 청소까지 받을 수 있다. 하루 평균 접수량은 50여 개로 95% 이상은 당일 현장에서 점검 및 수리가 완료된다.

 

“맥스 전동가위는 잔고장이 없으며 가볍고, 방수가 되기 때문에 이슬 등 물기가 있는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또한, 새벽부터 일하는 농가 입장에서 순회 수리 서비스로 과수원 필수품인 전동전지가위를 점검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고장 난 후 택배를 통해 수리하는 것보다 미리미리 점검하고 칼날 등을 교환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