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뜨는 품종
상태바
2022년 2월 뜨는 품종
  • 월간원예
  • 승인 2022.02.03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품질이 우수하고 재배가 안정된 봄배추!
종가집에서 강력 추천한 봄배추!


농우바이오의 ‘종가봄’ 봄배추는 외엽색이 농녹색으로 엽질이 강하며, 결구 내부색이 진한 노란색으로 중륵이 얇다. 추대가 비교적 늦고, 저온 약광선 하에서도 결구력이 우수해 봄 재배에 알맞다. 또한, 수분함량이 적당하여 맛과 품질이 우수한 배추다. 종가봄 배추는 결구형태가 포피원통형이며, 비대성이 좋아 수량성 및 시장성이 우수하다. 또한, 뿌리혹병 내병성으로 재배가 안정되어 있다.  

농우바이오 031-213-4323

 

바이러스, 탄저병, 역병 물리치는 고품질 품종 ‘슈퍼칼탄’


아시아종묘의 고추 ‘슈퍼칼탄’은 토마토반점위조바이러스 (TSWV, 일명 칼라병) 및 탄저병, 역병, 바이러스에 강한 복합내병계 품종으로 건과품질이 우수한 극대과종 고추이다. 초세가 강하고 수량성이 우수하며 적당한 매운 맛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기와 무게가 월등하면서도 곡과 없이 매끈하고 길쭉하게 빠진 모양 덕분에 많은 농가에서 호평 받고 있는고품질 품종이다.

아시아종묘(주) 02-443-4303

 

 

 

맛과 품질 최고의 봄노랑 배추! ‘춘광’


사카타 코리아 봄노랑 배추 ‘춘광’은 결구내엽색이 노란색이면서 중륵이 극히 얇고, 수분함량이 적으며, 맛이 고소하여 품질이 우수합니다. 추대가 안정된 봄배추로, 저온결구력 및 고온결구력이 강해 재배 폭이 넓습니다. 외엽색이 농록색으로 진한 포피 원통형의 배추로 노균병 및 연부병에 비교적 강해 재배가 용이합니다. ‘춘광’은 육묘온도는 13℃이상되게 보온 관리해 저온에 의한 꽃눈형성을 방지해야 합니다. 석회결핍증이 발생하지 않게 관수에 유의하고, 결구초기에 칼슘제를 2~3회 엽면시비하면 효과적이다.

사카타코리아(주) 02-3474-6671

 

건과 품질이 우수하고 바이러스에 강한
복합 병저항성 고추 ‘티탄뉴아트 고추’


팜한농의 ‘티탄뉴아트 고추’는 토마토반점위조바이러스(TSWV, 일명 칼라병)을 비롯해 오이모자이크바이러스(CMV), 담배모자이크바이러스(TMV)에 강한 복합 병저항성 고추다. 탄저병이 쉽게 발생하지 않는 강점도 가지고 있다. 초세가 강하고 착과력이 우수하며 생육 후기까지 일자형의 균일한 대과 생산이 가능하다. 건과 품질이 우수하며 수확량도 많고 중강 정도의 매운맛을 가지고 있다.

팜한농 02-3159-5500

 

 

 

하계 시금치 시장을 새롭게 선도하는 다크그린! 


경농의 다크그린은 엽색이 매우 진하고 극만추대성으로 노균병에 강한 여름 전용 시금치 품종이다. 극만추대성으로 노균병 R1~9, 11~15에 저항성이 있습니다. 엽색이 매우 진하여 상품성이 우수하고 재포성이 우수하다. 토양 적응성이 넓고 내습성이 강한 위조병 내병성 품종이다.


경농 02-3488-5800

 

재배폭이 넓고 뿌리혹병에 강한 고품질 다수확 품종
CR사계절얼갈이 배추


피피에쓰의 CR사계절얼갈이 배추는 뿌리혹병에 강한 편이며 내서성이 강해 고온에서도 재배가 용이 합니다. 추대가 안정되어 봄부터 재배가 가능한 고품질 다수확 품종입니다.고온에서도 엽장이 길엊지 않고 입성으로 생육하여 재배 관리가 용이 합니다. 탄력성이 우수해 단 묶음 작업시 중륵이 잘 부러지지 않아 상품성이 우수 합니다.

피피에스 031-638-54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