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가드닝닷컴 키트
상태바
홈가드닝닷컴 키트
  • 이상희 기자
  • 승인 2022.10.05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물을 정성스럽게 가꾸다 보면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마음의 평화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반려 식물을 키우면서 편안함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지중해 지역을 대표하는 올리브 나무는 그리스 신화 속 아테네 여신이 인간에게 선물했다는 신비로운 이야기를 간직한 식물입니다. 평화와 풍요를 상징하며 항암 및 항산화 효과가 있는 올리브 나무의 열매는 지중해 지역 요리에 없어서는 안 될 식재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구성품

식물(올리브나무), 배양토, 마사토, 이태리 토분, 라이트 화산석, 그레이 에그스톤, 배수망, 라텍스 장갑, 네임카드, 영양제(구슬 비료)

 

방법

1. 배수망을 화분 구멍에 잘 맞춘 후 마사토를 살짝 깔아줍니다.(2-3cm 정도)
2. 배양토를 1/3정도 채워줍니다.
3. 플라스틱 포트에서 빼낸 식물을 새 화분에 넣어 중앙에 위치하도록 자리 잡아줍니다.
4. 남은 배양토로 화분의 나머지 공간을 채워줍니다. (이때 데코를 위해 2cm 정도 남겨줍니다.)
5. 흙 가장자리를 눌러 단단하게 고정한 후 마사토를 전체적으로 깔아줍니다.
6. 그레이 에그스톤을 올려준 뒤, 마지막으로 라이트 화산석을 골고루 채워줍니다.)

 

 

TIP

  식물 환경
햇빛이 잘 드는 반양지, 반음지에서 키우기 적합하며 통풍이 잘 되는 실외나 창가에 배치하면 좋습니다.

  물 주기
물을 주는 시기는 1~2주에 한번 정도이며, 과습에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흙 상태를 확인하고 물을 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mart Store
※ 네이버 검색 [홈가드닝 닷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