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스마트팜 전문 브랜드 ‘시그닛(siGnit)’ 런칭
상태바
㈜경농, 스마트팜 전문 브랜드 ‘시그닛(siGnit)’ 런칭
  • 월간원예
  • 승인 2022.10.2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산업 토탈솔루션기업 ㈜경농이 스마트팜 사업 부문의 기술을 강화하고 사업을 본격 추진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 ‘siGnit(시그닛)’을 런칭했다. 
경농은 작물보호제 산업에서 축적한 다양한 농업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종자, 비료, 관수, 천적 곤충, 친환경자재, 신선도 유지제 등 농산업 토탈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0년부터는 기존 미래전략본부 소속 관수사업팀을 스마트팜 사업 부문으로 조직 개편한 뒤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 과정에서 ㈜경농만의 전문적인 스마트팜 브랜드의 필요성을 인지했고 새로운 브랜드 ‘siGnit(시그닛)’을 선보이게 됐다. 


‘siGnit(시그닛)’은 ‘Signal(신호)’과 ‘Signature(서명, 특징)’의 어근인 ‘sign’과 ICT를 합성하여 만든 것으로 ‘스마트팜을 위한 최고의 반응형 시스템’이라는 의미다. 즉, 다양한 입력신호를 인지하고 종합하여 반응하는 스마트팜 솔루션을 뜻한다. 또한 시그니처는 총아·핵심 등 경농의 오리지널리티인 으뜸의 이미지를 연상시키고 경농의 농업 전문성을 집약하고 대표하기도 한다. 
경농은 출시 완료한 복합환경제어기를 시작으로 양액기 등 전문적인 시그닛 라인의 스마트팜 기기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