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전문 플랫폼 ‘싱그러운 집’ 대구 최대 희귀식물 마켓 12월 개최
상태바
식물 전문 플랫폼 ‘싱그러운 집’ 대구 최대 희귀식물 마켓 12월 개최
  • 김영수 기자
  • 승인 2022.11.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 식물 전문 플랫폼 ‘싱그러운 집’과 ‘아로이드하우스 크루’의 콜라보
- 대구 최대 규모의 희귀식물 플리마켓
- 희귀식물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오는 12월 3일(토), 4일(일) 양일간 펙스코몰에서 대구 최대 규모의 희귀식물 플리마켓이 개최된다.

‘싱그러운 희귀식물 마켓’은 온라인 식물 전문 플랫폼인 ‘싱그러운 집’과 대구지역 희귀식물 크루인 ‘아로이드하우스 크루’가 함께하는 명실상부 대구 최대 규모의 희귀식물 플리마켓이다.

2022년 마지막 대구, 경북 희귀식물 플리마켓이 될 이번 행사에 유독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많은 사건 사고로 다사다난했던 2022년을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마음의 상처가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싱그러운 식물들의 기운이 치료와 힘이 되어 줄 것이라는 점에서 더 특별함이 더한다. 또한, 평소 접하지 못한 희귀한 식물들을 직접 보고 구매까지 할 수 있는 기회가 2022년 마지막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주최 측인 ㈜코나의 ‘싱그러운 집’은 많은 식물정보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와 관련 상품들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쇼핑까지 연계하여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식물 전문 플랫폼이다. 이번 플리마켓 행사에는 ‘싱그러운 집’ 무료 회원가입 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공동 주최 측인 ‘아로이드하우스 크루’는 대구지역 최대 규모의 희귀식물 크루로서 많은 희귀식물들을 직접 키우고 나눔을 하는 크루이다. 지난 제10회 대구도시농업박람회에도 참여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던 크루이기도 하다.

한편, 이번 행사 관계자는 “대구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첫 행사인 만큼, 잘 준비해서 앞으로 여러 지역에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희귀식물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이들 오셔서 구경하시고 마음의 힐링까지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