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젠타코리아, ‘인시피오 출시 기념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신젠타코리아, ‘인시피오 출시 기념 이벤트’ 성황리에 마무리
  • 이지우
  • 승인 2023.10.0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젠타코리아, 전국 농업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인시피오 출시 기념 이벤트’ 성황리 종료

 

신젠타코리아는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전국 농업인을 대상으로 개최된인시피오 출시 기념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인시피오 출시 기념 이벤트 올해 새롭게 소개된 압도적인 응애 관리 신물질 인시피오®의 출시 기념하고자 진행되었으며, 매월 6인의 당첨자를 랜덤으로 추첨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경품으로는 매월 1인에게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5인에게 삼성 비스포크 제트봇 로봇청소기 또는 제트 무선 청소기가 지급되었다.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충남 예산군에서 수박 농사를 짓는 이광수 농업인은 “농약방 사장님의 추천으로 인시피오를 사용하게 되었다.”라며 “살포 다음날 바로 응애가 떨어지는 효과를 직접 확인하고 나서 20일간은 응애에 대한 걱정을 놓을 있었다. 수박에 특히 효과가 좋아 만족스러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당첨 농업인이 이용한 태성농자재의 배현애 사장은 “인시피오는 신제품인 만큼 기존 응애약의 문제점인 저항성이 해결되어 우리 고객분들이 인시피오에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신젠타코리아 박진보 대표이사는 인시피오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해 주신 농업인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혁신적인 신물질 솔루션으로 출시된 인시피오에 대한 농업인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많은 농업인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