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러모먼트 테라리움 키트
상태바
포러모먼트 테라리움 키트
  • 김예지
  • 승인 2024.01.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식물 키트 ⑱


Smart Store
네이버 검색 [포러모먼트 테라리움 키트]

 

포러모먼트는 ‘For your precious moment’라는 슬로건과 함께 변하지 않는 자연의 가치를 선사하는 감각적인 라이프 힐링 브랜드이다. 반복되고 지친 하루를 보내는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잠시나마 자연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며 힐링할 수 있도록 방향을 잡아 나아가고 있다.
 

제품특징


◎ 취향저격 가능한 다양한 테마 구성
포러모먼트의 테라리움 키트는 자연 속에서 뛰놀던 그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며 다양하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자신만의 작은 정원을 만들 수 있게 제작했다. 
특히 총 네 가지 테마에 맞추어 각각 다른 테라리움 용기를 구성해 만드는 이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입구가 넓어 남녀노소 관계 없이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쉽게 제작이 가능하다. 

◎ 엄선된 신선한 원재료 제공
상록넉줄고사리는 고사리 중에서도 가장 뿌리가 튼튼하며 공기정화능력도 뛰어나 테라리움 재료로 매우 적합하다. 
포러모먼트는 테라리움의 주인공 이끼와 고사리를 직접 관리하고 세심한 선별과정을 거쳐 건강하고 신선한 상태의 식물을 제공하고 있다.  

준비물

제작방법

 

1. 훈탄, 피트모스가 섞인 마사토를 바닥이 보이지 않을 때까지 깔아주어 배수층을 만든다.

2. 원하는 지형으로 경사를 달리해 배양토를 부어준다. 이 때 지형에 굴곡을 줄수록 입체감이 생겨 멋진 테라리움을 만들 수 있다.

3. 장식용 돌을 원하는 위치에 배치한 뒤, 배양토 겉면과 돌 주변에 분무질을 충분히 해준다.

4. 수태로 감싼 상록넉줄고사리를 원하는 위치에  식재한다. 이 때 핀셋으로 뿌리 쪽을 배양토 속에 잘 고정시켜주도록 한다.

5. 전체적으로 비단이끼를 조심스럽게 얹어주면 완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