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라원예, 장미 재배 세미나 개최
상태바
(주)나라원예, 장미 재배 세미나 개최
  • 월간원예
  • 승인 2014.07.2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론 강의 및 농가 컨설팅 병행

이론 강의 및 농가 컨설팅 병행

 

(주)나라원예(회장 채완식)는 7월1~2일 양일간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본사 회의실에서 장미 재배농가 10여 농가를 대상으로 자사가 공급하는 장미품종의 재배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나라원예와 품종 공급을 계약하고 있는 덴마크의 장미 수출업체인 ROSES FOREVER ApS의 Harley Eskelund 이사를 초청해 ROSES FOREVER가 공급하는 품종의 특징과 재배법뿐만 아니라 생산품 관리, 품질 향상방법, 판매망 확보 전략, 브랜드 가치 향상 방안, 판매지원, 신품종 개발 등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이어진 둘째 날에는 장미를 재배하고 있는 농가를 방문해 재배 상 문제점과 고충을 해결해 주었다.
ROSES FOREVER ApS는 장미의 전 세계시장 50%를 점유할 만큼 장미산업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특히 ROSES FOREVER ApS가 개발한 미니장미는 꽃송이가 크고 병충해에 강해 농가들의 선호가 높다.
ROSES FOREVER ApS의 Harley Eskelund 이사는 “연 600만송이의 장미를 생산하는 자사의 저력은 경쟁력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토론과 커뮤니케이션에서 나온다. 매월 둘 째 주는 실무진들이 모여 제품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토론하고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진다”고 말했다.

취재/최인식 기자

<자세한 내용은 월간원예 8월호 참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