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농자재 정보] 참그로 원예상토 외
상태바
[이달의 농자재 정보] 참그로 원예상토 외
  • 월간원예
  • 승인 2018.04.2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참그로 원예상토

 


(주)참그로에서 출시된 참그로 원예상토는 엽채류와 과채류 파종상과 가식상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원예상토로 속효성과 완효성 비효분의 적절한 처방으로 장기, 단기 육묘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뛰어난 보비력과 통기성 적합한 보수성과 배수성으로 최적의 육묘환경을 조성한 제품으로 물리성과 화학성이 최적의 조건으로 처방되었다.
문의: 041-642-0878

 

(주)케이보배 복숭아 적뢰·적화기

강원도농업기술원과 (주)케이보배가 공동 개발한 세계 최초 복숭아 적뢰·적화기이다. 고압의 물을 초당 17회 반복적으로 분사하여 복숭아, 배 등의 꽃눈을 떨어트리는 기기로서 기존에 사람이 직접 적뢰·적화 작업을 하는 것에 비하여 3~4배 빠르게 완료할 수 있다.

또한 약 1.5m를 날아가는 물 덕분에 멀리서도 작업이 가능하며 일일이 손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쉽고, 맞추는 재미가 있어 지루하지 않으며 훨씬 이른 시기에 적화 작업을 완료할 수 있어서 고품질의 대과생산 비율이 대폭(약 56%) 증가한다. 또한 맥동형으로 분사하기 때문에 직분사 방식에 비해 물 사용량이 감소한다.
문의: 033-732-9765

 

친화티앤씨(주) 친화자동방제기

친화티앤씨(주)에서 출시된 친화자동방제기는 작물 맞춤식 자동방제기로 고추밭, 오이밭, 방울토마토 등 시설원예에 주로 사용되며 1회 왕복, 연속 방제가 가능하다. 무선 리모컨 제어 시스템으로 동작이 가능해 편리하며 속도조절 및 하우스 별 개별 작동 및 3연동 동시 방제가 가능하다. 일의 능률이 오르며 방제 오류자동 정지시스템으로 안전하며 특수 제작된 노즐을 사용
하여 노즐 막힘 최소화 및 청소가 용이하다.
문의: 062-946-24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