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농자재 정보
상태바
2018년 9월 농자재 정보
  • 월간원예
  • 승인 2018.08.3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많은 소식은 월간원예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주)태창바이오텍 
친환경 비료 ‘야심찬’으로 수확량 쑥쑥

(주)태창바이오텍에서 출시된  100% 국산 유기농 발효 계분 ‘야심찬’은 토양의 물리화학성 개선과 유용 미생물을 증식시켜 탁월한 토양 개량 효과가 있다. 
또한 비료 효과 자체가 속효성과 지효성의 적절한 조화로 생육 초기부터 후기까지 지속 유지 가능하며 각종 양분을 원활하게 공급, 당도 및 착색과 비대 등이 우수하여 고품질 다수확 가능하다. 호기성 발효로 가스 피해가 적으며 중금속 등 각종 유해물 질을 분해시켜 생육 촉진이 탁월하다.
문의: 061-471-4017

 


(주)선농 
회전식 일류체 ‘무인방제시스템’

(주)선농에서 출시된 회전식 일류체 무인방제시스템은 시설하우스 및 돈사·우사·양계장 내에 병해충방제 악취 저감 및 소독시설을 통한 각종 질병을 사전 예방하는 전자동 고압식 무인방제 시스템으로 노즐회전으로 인한 사각지대 및 노즐 막힘 현상이 개선되었으며, 노즐각도도 360도 회전 가능하여 기존 고정식 무인방제기의 대비 분사거리 두배이며, 마모성이 거의 없는 세라믹 노출 및 HDPE 파이프 사용으로 수명이 반영구적이다. 고압피스톤 사용으로 물입자가 미세하다.
문의 : 054-933-1670

 


(주)하이온코리아 
저비용 고효율 ‘고주파 온풍기’

(주)하이온코리아에서 출시된  저비용 고효율 고주파 온풍기로 방열라디에이터에 고주파 보일러를 결합한 방법으로 국내 최초 특허제품이다.  초기 투자 시 난방배관 시설이 필요치 않아 비용이 획기적으로 줄고 배관을 통한 열 손실을 없애 전기 요금을 줄일 수 있다. 
신설 하우스에는 난방설비가 필요치 않아 연소 시 발생하는 그을음 냄새가 나지 않아 하우스 전체 환경을 깔끔하고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전체 제품이 개별적으로 작동, 유지되므로 관리가 단순하며 향후 유지비가 저렴하다. 경유대비 70~90% 난방비가 절감 효과를 가져온다.
문의: 031-216-22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