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농자재 정보
상태바
2018년 12월 농자재 정보
  • 월간원예
  • 승인 2018.11.29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간원예 = 국정우 기자>


(주)도현테크     
세라믹 전기온풍기

(주)도현테크에서 출시된 sic 세라믹 전기온풍기는 기존온풍기의 문제점을 해결한  신개념의 온풍기로 에너지 효율이뛰어나며  수명이 길고 시간에 따른 성능 저하가 없으며 성능대비 크기가 작아 간편하고 설치가 수월하고 온습도 조절기능 및 냄새제거와 병충해 방제효과가 뛰어나다.
문의 : 031-8059-1874

익산농기계   
스마트농기계(다목적 휴립복토기)

줄뿌림 비료살포를 비롯하여 로터리작업, 배토기작업, 제초작업, 비닐피복작업, 파종작업등 6공정의 농작업을 한번에 끝냄으로서 농가의 획기적인 노동력절감과 함께 생산성향상, 적정비료시비로 인한 제초효과와 토양오염방지효과를 거둘수 있다고 회사측은 말했다.
부착된 「스마트 농기계」를 사용하게 되면, 넓게 뿌리는 살포기보다 작물에 직접 줄뿌림 함으로써, 작물이 속성재배되고(담배기준 10일정도 빠름) 비료를 약 50%정도 절약할 수 있어서 농가 소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친환경 농기계이다.
문의 : 063-291-7010

 

대흥산업     
‘시설하우스 환기통’ 빠른시간내 습기제거 가능

비닐하우스용 농자재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대흥산업에서 출시된 환기통은 실용신안, 특허를 보유하고 1993년 상공자원부장관 중소기업 우수발명상에 입상한 바 있다. 문쪽이나 중간지점에 있는 하우스 내 모든 작물에서 비슷한 양의 수확을 얻어 수확량이 증가하고 병충해 예방효과로 인해 농약살포 횟수가 절감된다. 환기통 미설치 비닐하우스와 비교해 빠른 시간 안에 안개와 습기 제거가 가능하고 일조시간이 길어지므로 작물의 성육과 과일의 결실을 최대한 빨리 도모한다.
낮에는 하우스 내의 가스와 더운 공기를 쉽게 배출하고 밤에는 외부공기를 손쉽게 차단하며 병해를 예방한다. 돌풍 또는 태풍 예방용으로 설치할 수도 있다.
문의 : 053-355-22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